게이

이 문서는 2021년 5월 20일 (목) 04:44에 마지막으로 편집되었습니다.

이 문서 반달할 게이새끼들은(당연히 게시판 이용자 말고) 이거부터 보고와라.

ㄴ 다만, 호모포비아적 이야기가 가득 담겨있다.

게이 새끼들아 에이즈 치료 우리 세금으로 하니까 좋냐? 우리나라도 아직 불쌍한 결식아동, 소년소녀 가장들이 많은데 그 아이들은 안 도와주고 왜 이딴 병신새끼들한테 우리 세금을 퍼붓냐 씨발 그리고 센조이는 뭐냐 ㅋㅋ 씨발 모텔이 니 같은 똥꼬충들 점유지냐? 약 처먹고 관장을 쳐 해야지 무슨 죄 없는 모텔만 더럽히고 지랄이야 미개한 새끼들아. 그리고 애초에 존재하면 안 되는 게 바로 너희들이다. 우리 디시위키인 모두 호모포비아가 되자.

ㄴㅇㅂ ㅋㅋ

이 새끼들은 기여코 사고를 또 치고 말았다. 이놈들 눈에는 고생하시는 의사선생님들은 좆만큼도 안 보이고 어떤 똥꼬에다 박을까라는 생각밖에 없나 보다. 게다가 의사까지 쓰러지고 피부가 갈라지는 와중에 친 사고다. 이번에는 이태원에서 대형 사고쳤다. 좀 작작 쳐 클럽 돌아다니면 안되겠냐?? 전빤쓰새끼랑 닭사모들이랑 같은 방에 넣어서 죽여버리고 싶네 씨발것들.

니네가 다 책임지라고 이 씨발 더러운 똥꼬충 새끼들아!!!

틀:혐오


틀:혐오








게이111.jpg

정의[편집 | 원본 편집]

한국에서 남성 동성애자를 이르는 말

다른 표현으로는호모[1], 모욕적인 말로는 Fag, 똥꼬충이 있다. 또 너덜너덜해진 그곳으로 똥이 샌다고 해서 똥새라는 말도 있는 듯 하다.
디시충들이 야동 검색할때 섞여서 눈갱을 선사해주는 것들이다.

ㄴ아... 시발 상상된다;;;

ㄴ똥꼬쇼를 하도 많이해대서 후장에서 공기가 세어나온다고 한다

ㄴ똥은 안세어나오냐?
참고로 호모라는 단어는 호모섹슈얼리티에서 파생된 언어다.

서양에선 한국 게이팝 아이돌들을 두고 쓰는 표현이기도 하다. 남자가 화장,성형한다고 해서.

그 외에는 명랑한, 즐거운 등의 뜻이 있다. 물론 동성애를 해서 명랑하거나 즐겁다는 뜻이 아니라 의미 그대로.

본디 즐겁다는 의미였다. 니체의 명저 즐거운 항문 아니 즐거운 학문이란 책의 영역 제목도 The Gay Science 라고 한다.

Joy의 좀 예스런 말이라고 해야 하나? 물론 본 항목에서 호모를 나타내는 말로 바뀌면서 동성애자를 지칭하는 말 외엔 사어가 되었다.

이게 어캐된거라면, 파곳은 그냥 동성애자들을 부르는 말이었고 호모섹슈얼은 좀 학문적인 용어라는 문제도 있었고

둘다 욕처럼 쓰이다 보니 동성애자들이 짱구를 굴려 우리 이제 파곳이나 호모 아니에염, 즐거운 사람들인 게이라고 불러주쎄염

이라고 불렀는데 야이 씨발 게이자슥들아 라면서 새로운 욕이 되었다 ㅇㅇ. 백정도 아니고 무슨

미국에서는 남성동성애자,여성동성애자 모두를 가르키는 말이다.

사람의 탄생 자체가 남성과 여성의 성관계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게이새끼들은 자기 자신의 탄생 마저도 부정하는 인간 폐기물들이라는걸 알 수 있다.

각주

  1. 정확히는 남녀 구분없이 동성애자 모두에게 사용 가능한 말이다

사회에 끼치는 해악들[편집 | 원본 편집]

한가지 확실히 알아야 할 것은 이 새끼들은 절대로 무고하게 혐오받는 사회적 약자 그딴 게 아니라는 거다.

애초에 약자라는 게 이딴 발정난 새끼들을한테 가볍게 쓸만큼 경박하고 천한 말이 아니다.

아래 내용들을 보면 알겠지만 별 생각없이 사회에 끼치는 가시적인 악영향이 은근히 많다.

평소 행동거지, 갖고있는 사상 은근히 개병신인 놈들이고, 자기들이 싫다고 하면 무조건 차별 빼애애액 거리는 편협한 놈들이다.

성추행[편집 | 원본 편집]

얘네들이 얼마나 공감 능력이 부족한 저능아들인지 알 수 있는 부분. 자신들이 일반남에게 약간의 호감 표시와 대쉬를 하는 것만으로도 일반남은 충분히 불쾌하고 역겨워 한다는 걸 저어어어어언혀 모르고 있다.

얘네가 일반남에게 하는 무분별한 대쉬들은 엄연히 성추행에 해당하는 것들이다.

이런 새끼들이 차별하지 말라고 사회운동하고 시위하고? 말이 되는 소리임?

난 솔직히 게이 존나 싫어한다. 내가 어디가서 잘생겼다는 소리 많이 들어보고 또 인생에서 외모덕 본적 많는 편인데 그거 때문인지 내 인생에서 게이가 좀 꼬여본 적이 있다. 남자들은 여자보다 좋아하는 상대에 대해 적극적인 경향이 있기 때문에 게이도 남자인지라 나에 대한 호감을 주는 것이 진짜 씨발 존나 티가나서 소름끼친다. 이게 씨발 한두번도 아니고 내가 알았던 게이들 전부 저런다는게 문제다. 난 이성애자인걸 티냈는데 뜬금없이 나한테 페메로 지가 게이라면서 좆도 궁금하지도않은 성 정체성 들어내고 한다는 말이 '형이랑 데이트 할래?'... 개씨발 그때 소름돋아서 뭐라 해야할지도 몰랐다. 또 씨발 한 게이는 잠깐 친해졌다가 지 커밍아웃하고 자기 집에서 먹고 재워줄태니 와라 이럴때 하하 웃고 넘어갔는데 지금 생각해도 씨벌... 게이가 자랑도 아니고.. 커밍아웃 하는건 그렇다쳐 근데 좋아하는거 티 쳐 내지마라 소름돋으니까; 진짜 얼굴 드럽게생긴 오크년이 오빠 좋아해요 하면서 홍조띠고 달라 붙을때 느끼는 소름과 거의 비슷하다. 게이면은 니들끼리 알아서 놀아라 제발......

ㄴ ㄹㅇ 나도 대학 때 고백 받아본 적 있는데, 하필 끼순이한테 고백 받아봤다... 기분 엿같다 진짜

ㄴ 이딴 것만 봐도 사회적 시선 이딴 건 다 개소리임. 이새끼들 아주 막나감.

강간[편집 | 원본 편집]

동성 강간이라고 인터넷에 쳐보자. 매우 아름다운 기사들이 널려있는 걸 볼 수 있을 것이다.

우리나라는 좆페미 국가라 남성에 대한 강간은 관심도 덜하고 그닥 대수롭잖게 여기는 경향이 있는데, 남성에 의한 남성 강간은 특히 좆도 아닌 걸로 본다.

그리고 게이들은 바로 이 점을 적절히 이용. 일반 남성들을 강간한 뒤 미미한 처벌만 받고 끝나며, 피해자는 남성들은 오랫동안 성적 수치심에 시달려야 한다.

사회적 시선 때문에 동성애자 티 못낸다? 개소리다.

멋대로 강간까지 하는 새끼들이 무슨 사회적 시선이 따갑고 어쩌고 개소리를 하냐?

이성애 남성도 여자 강간 많이 하잖냐, 여성 강간보단 적다 이 드립 칠텐데 그래서 피해 여성은 부당한 판결을 받았냐? 냉대를 받냐? 그리고 따지자면 성범죄는 여자가 많이 당하는거 아니냐? 그렇다고 게이들이 남성 성범죄 형량 늘리라고 한적도 없고 반성하거나 가해자에게 몰매주는것도 약하고ㅋㅋ 이러면서 퀴어축제, BL, 게동보면서 지랄해대니 강제로 좆을 뜯어야 된다. 사실상 페미들의 강간문화는 똥꼬충이 진짜배기다.

남성 성 상품화[편집 | 원본 편집]

틀:이상성애 아마 요즘 첫 빠따로 게이가 욕먹는 이유

솔직히 취향 존중하면 이럴 일 없을텐데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니까 적는다.

게이새끼들 남자좋아하니까 뭐 게동이든지 BL보든지 지들끼리 쳐보면 그만이다. 근데 요즘 들어 남성향은 냉대를 받는 한편 BL 후장섹스물에는 존나게 관대해지는 경향이 생겼다. 그 결과 남성이 성범죄 당하거나 남성은 남성을 후천적으로 좋아 할 수 있구나하는 부녀자 새끼들이 존나게 늘었다. 하지만 이 똥꼬충새끼들 오히려 게이 인권에 좋다고 생각해서 지들이 남창짓 하거나 부녀자들의 호빠짓을 하고있어 남성을 대상화하고 있다. ㅅㅂ 씹덕보다 악질이다. 요즘에는 쇼타 문화에 손대서 남자 아이에 좆을 스고있다. 야 이 똥꼬충새꺄 씹덕 로리콘은 적어도 혼모노 애들에겐 안서고 2d컨셉질만 빠는데 니들은 혼모노로 빨고 그래도 된다는 안일함에 빠졌냐? 막심 센세부르고 로리 GL망가를 강제로 봐야 한다.

센조이[편집 | 원본 편집]

똥꼬충들은 다른사람도 쓰는 모텔 샤워기 호스를 자기 똥구멍에 꽂아넣는다. 이걸 센조이라고 한다.

정확히는 샤워기 호스목따고 한다. 호수째로하면...음... 참고로 아재들중에 걍 샤워하다가 귀찬다고 샤워기로 이빨닦는 양반들 있던데

모텔에선 이짓을 하지 말라고 하는 이유가 이거때문이라 카더라

당장 자신들의 발정난 성욕을 채우기 위해서라면 다른 사람의 위생은 어찌 되든 상관없는 놈들이다.

에이즈 혈세 낭비[편집 | 원본 편집]

발정난 새끼들이 똥꼬 용도를 착각해서 좆된 걸 국가에서 대주고 있다.

매년 치료가 필요한 아동들이 넘쳐나는데 고작 똥꼬충 새끼들한데 국가에서 돈을 대주고 있다.


꼴페미와의 유사점[편집 | 원본 편집]

실제로 꼴페미랑 얽혀가는 놈들이기도 하지만 그런 걸 떠나 꼴페미와 성격적으로 꽤 통하는 면이 있다.

1. 평소에 더 많은 막장 짓을 하고, 더 많은 피해를 끼치는 등 가해자적 측면이 더 많지만 되려 피해자인 척을 한다.

2. 심각할 정도로 피해의식에 찌들어 있다.

3. 개막장 짓을 다하면서 자신이 이유없이 혐오받는다고 생각한다.

4. 사회로부터 동정적 시선을 받기 위해 집단적인 여론 조작을 한다.

5. 자신들에 대해 정당한 비판을 하는 사람을 무조건 호모포비아로 매도한다. 이건 마치 정당한 이유로 여자들을 비판하는 사람을 무조건 여혐으로 몰아가는 꼴페미랑 똑같다.

[편집 | 원본 편집]

게이들의 90퍼는 스스로를 탑이라고 주장하나 실존하지 않는다 카더라.

ㄴ 박는 ㅅㄲ는 없는데 박히는 ㅅㄲ만 수두룩한 게 상식적으로 말이 되냐? 게이가 뭔 놈의 자기홀극자라도 되는 줄 아냐? ㅋㅋ 말이 되는 소리를 좀 해라 ㅋㅋ

게이 탑들은 여자도 따먹는다. 다들 바이임.

ㄴ 남자만 골라서 따먹는 애들은 뭔데?

육창 하나를 들고 탑 라인에서 활동하는 챔피언들을 말한다. 육창은 죽창보다 69배 강력한 관통력을 지니고 있으며 상대를 뒤에서 덮치는 육식성 챔피언들이 주를 이룬다. 비누를 봇 라인으로 던지는 궁극기를 보유하고있다.

ㄴ 역시 롤독 급식충들은 씹노잼이다


닭똥집을 먹을 때마다 한없이 자신의 파트너가 생각나서 눈물을 흘린다고 한다...(어디눈물이요?)

ㄴ 딥쓰롯이냐?

문재앙이 한다. 왜냐고? HANG "MOON" SEX를 하니ㄲ... 틀:깨읍읍

바텀[편집 | 원본 편집]

게이들의 대부분을 차지한다 카더라 비공식적으로 게이들의 약 90퍼라고 한다.

사실 탑이면서 바텀인 게이는 있어도 온리 탑인 게이는 없다. 그만큼 항문의 성감대는 강려크한 것이다.

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봊이보다 더 성감이 우수한것이 똥꼬라고 한다. 실재로 할거없는 극한지역에 사는 원주민들

일상의 오락거리중 하나가 '배변' 이라고 하니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탑 보다 성적 감각이 더 오래 간다 개꿀

똥꼬에 직접 안처박고 옷입은상태로 비벼도 개꼴리는대 왜벗고처넣는거지 안전하게 입고해라 공이 ㅈ끼니진입고 비벼대면 걍 발딱서버린다 그상태로 이제짓눌려버리면 가버린다

주의사항[편집 | 원본 편집]

관장해야 한다. 안하면 궁중 떡복이가 너의 다리사이에 덜렁거릴 것이다.

관장이나 센조이를 너무 자주하면 항문의 성능이 떨어진다는 속설이 있지만 그래도 떡복이를 보는것 보단 낫다.

센조이는 샤워기 호스로 하지말고, 관장용 바늘없는 주사기로 하자. 1,000원도 안한다. 샤워기 호스 분리 안되는 모텔도 많다.

똥꼬는 관리가 생명이다. 똥꼬는 안구와 같다. 한번 망가지면 평생 재생되지 못하고 망가진 상태로 끝까지 간다

이를테면 한번 늘어난 항문은 다시는 이전 사이즈로 자연적으론 복원되지 안는다고 한다. 그래서 똥새란 말이 나오는 것이다.

똥꼬를 열때는 겉항문 뿐만아니라 속항문도 충분이 늘여주어야지 육봉이 드나들때 안전하다. 안그럼 아프다고.

씻을때는 비누같이 단백질을 녹이는 염기성 크리너는 지양하자.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한번 상한 항문은 자연재생이 어렵다. 으...

콘돔을 끼자. 비단 에이즈 예방뿐만 아니라 각종 다른 성병이나 위생을 위해서라도 꼭 끼자.


동성애자인것만으로 차별받지 않는다면 모든 문제가 해결된다.

게이인 주제에 여자를 속이고 결혼하려는 놈이 제일 나쁜놈인데 그 놈은 패지 않고 자기가 게인인것을 일단 드러내놓고 사는 사람부터 비난하는것은 오류이다.

ㄴ 커밍아웃하면 짐승보다 못한 놈으로 보는 사회가 문제다. 게이한테 관대했으면 여자를 속이고 ㆍ 당장 음지에 묻혀져서 여러 남자, 혹은 여자를 번갈아가며 맛보는 사람들이 위험을 부담하고 얼굴을 드러낼 이유는 없다.

인간은 사회에 귀속되고 그 정체성을 인정받을때 가장 안전하고, 인권 사각지대에 있는 사람들에대한 인권 보장이 되어야 그 사회에 존재하는 문제도 해결된다.

오해?[편집 | 원본 편집]

우리나라에서 게이의 의미? 끼순이

게이들은 너, 너의 형제, 친구, 애비일수도 있습니다.

애비인 경우는 이성애자로 위장하기 위해 결혼하는 경우가 왕왕 있다고 한다. 그럼 양성애자 아닌가? 할수도 있는데 불륜 저지른 남편 상대를 잡았더니 봊이가 아니라 왠 젊은 남자들이었던 경우가 국내에 실제로 있었다..는데 사실 이게 워마드의 게이 반대 논리중 하나이기도 하다 카더라

게이들은 남들의 시선이 따갑기 때문에 데이트를 못 한다. 그래서 남들 눈에 안 띄는 모텔/dvd방 등 데이트 장소가 한정적이다.

통계학적으로 남자 중 5~10%가 동성애자라고 하니까 전체 인구가 남자 반 여자 반이면 게이 숫자가 3~5%고 이성애자 여자 숫자가 45%다.


게이가 당신을 좋아해서 언젠가 덮칠 거라고 무서워하는 호모포비아들이 생각보다 많다. 봊이들이 를 매력없다고 생각하듯이 잦이들도 마찬가지니 너무 두려워 말아라. 걔네도 얼굴 존나 본다. .

니가 게이의 취향이라면 이미 9배 확률로 니가 취향인 여자가 있을 거다. 그런데 너희들도 그럴 일이 없다는 걸 경험해봐서 알잖아? 게이도 눈이 있으니까 너넨 걱정 안해도 된다.

ㄴㅋㄲㄱㅋ

ㄴ 나 여친 없는 모쏠아다 이성애자인데 평생 나 찾아주지 않는 여자 찾는건 그냥 포기하고 게이 세계 탐험해보려고 게이 어플 깔았다. 프사 올리자마자 게이들 바로 원나잇 갖자고 말걸어오더라 ㅋㅋㅋㅋ 싫으면 그냥 거부하면 말 안걸어온다. 이성애자는 돈까지 쏟아부어가며 마음 얻으려 하지만, 동성애자는 데이트 거부당하면 그냥 포기하고 다른 게이 찾는다. 오히려 이성애자보다 안전하다. 그리고 게이 어플은 노픽노챗 원칙이라 프사 없으면 말 안걸어온다. 게이 세계는 임신을 하지 않으니까 그냥 외모 외에 학벌이나 재력따위 따지지 않아서 그런 걸지도.


오히려 외모지상주의가 이성애자보다 심하다는 말도 있다. 한 다리 걸쳐서 본 결과 오히려 게이새끼들이 보지년보다 와꾸나 자지크기같은거 훨씬 깐깐하게 따진다




실제로 외모지상주의나 거기서 비롯한 차별같은 모순은 많음. 만남의 기회가 벌건 대낮에 공개적인 미팅도 못하는 식으로 줄어들다보니, 얘네는 문란업소나 술집, 채팅어플 빼곤 같은 게이를 만날 기회가 없다보니 외모로 미리미리 판단하려는 습성이 강하다. 목적도 태반넘게는 연애나 술친구를 빙자한 섹스인것도 있고.

ㄴ김치국기준으로 게이는 그냥 끼순이일뿐 '어머 언냐' 이지랄하는게 게이

ㄴ 김치국기준 이성애자들보다는 상대적으로 음지인 채널이 많다는건 인정하지만 꼭 그런 루트만 있는 것은 아님. 퀴어 관련동아리나 커뮤니티, 축제도 있고

ㄴ 오히려 그쪽채널은 아직까지 인사이드라고 볼수가없는게, 일시적인 이벤트성이거나 갤질처럼 인터넷똥싸며 가상친목하거나 있으나마나한 곳 아님? 그냥 음지가 주채널이다. 창피한게 아니니 이런건 쿨하게 인정좀


위키갤은 메갈때문에 최근 게이에 대한 스탠스가 많이 혼란스러우니, 행게이들은 이때를 노려 문서를 정복해도 좋을것이다. 잘해봐라


게이 중엔 ㅎㅌㅊ가 득실댄다. 존못, 잠수충, 공주 탑, 남자다운 바텀, 소물, 발기부전, 극돔/섭, 성병충, 끼순이, 멸치, 돼지, 노섹스충 등등

자기 관리하고 몸 좋은 ㅅㅌㅊ는 소수고 걔네들도 걔네들끼리 만남.


게이 옹호하는 글에는 모든 게이들이 항문 성교를 하는것은 아니다라고 서술되어 있던데 , 거의 95%는 항문섹스를 하지 않나? 몰라서 물어봄.

내가 게이인지 의심된다면[편집 | 원본 편집]

니가 똥꼬뗵뜨를 하는데 박히고싶으면 진성게이새끼 탈출불가이고 박고싶으면 탈출은 가능하다. 탈출방법은 게이야동이랑 쇼타물을 보지말고 가족들을 생각하며 여자를 가까이해라. 물론 성적지향은 웬만해선 바꾸기 어렵다. 근데 니가 좋아하는 애가 남자인데 '쟤랑 뗶뜨하고 싶다'라고 생각되면 참아라.

물론 문제의 남자도 게이이면 상관없겠지만 그런 확률은 낮다. 근데 넌 걔한테 고백하는순간 퀴어축제에서 응딩이나 흔들어재끼는 더러운 게이 새끼에 불과한 걸 알아라. 고백이라도 안하면 그나마 깨끗한놈임 ㅇㅇ

10대 게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서로 딱 달라붙은 스키니진 입고 와서는 서로 비벼댄다. 밤에 어두운 공원 같은 곳을 가면 사람은 둘인데 하나로 합쳐져 있다. 똥꼬충 아니랄까봐 엉덩이로 내려꽂는다. PC방에서도 게이성향이 10대 애들이 더 세다. 구석자리에서 굳이 옆자리도 있는데 한 의자에 둘이 앉아있는다. 글쓴이도 당해봤다 게임잘하는친구가 무릎위에 앉고 구걍하는친구가 깔리는구조.. 처음에는 그러려니하는대 무릎위에앉은 친구가 일부로 가운대를 공략해서 상대방의 그곳을 문지른다.. 한번당해봤는대 쌀뻔했다.. 가끔 배그하는대 엉덩이는겁나움직여대는지모른다

허벅지로문지르는경우도있다 이녀석들은 목적이 세우는것이기때문에 꽉끼는청바지입고와서는 문질러댄다..당하는쪽이 츄리닝이면 그냥간다

연관 갤러리[편집 | 원본 편집]

유명한 게이[편집 | 원본 편집]

관련항목[편집 | 원본 편집]

같이보기[편집 | 원본 편집]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