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라이브

이 문서는 2021년 5월 21일 (금) 00:35에 마지막으로 편집되었습니다.
(나무라이브에서 넘어옴)


남간라이브.jpeg
남럽라.jpg

개요[편집 | 원본 편집]

TreeLive -> Arcalive

디시에서 짤린 씹덕들이 쓰는 19금짤 공유 사이트

남간이노 나무라이브!

나무위키4 혹은 나무바야시 라이브콘

디시가 망하면 이렇게 된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는 곳이기도 하다.

남간 + 디시다. 혹은 제2의 디시이기는 한데 정확히는 디시 식민지라고 하기보다는 원래 남간 유저들 중에서 디시와 남간을 병행해서 하던 놈들이 하도 많아서 분위기가 저렇게 됐다고 보는 게 적절하다. 그러니까 이게 남간 놈들의 본성인 셈이다.

리그베다 자게와 엔젤하이로에서 하던 짓 그대로 하고 있다. 근데 여긴 대놓고 영리 목적이라서 더 대놓고 장사하자 부르는 중이다.

umanle나뮝아웃

젠카이노 나무라이브,더 정확히는 엔하 똥 받아먹다가 디시&디시위키똥도 스까먹고 취해서 본성 드러낸 거다.

디시계열 전반이 넘물어죽이지못해 안달난 새끼들과 개똥철학팩트라고 구라를 까는걸 당연시 여기는 똘추새끼들로 바글바글하지만,

나뮈까와 나뮈병과 병신이 화합한 곳.

그래서 좆망

지금은 마갤 폐쇄 사태로 인한 마갤출신 디시인들의 유입으로 물들어올때 盧를 저어서 '마이너타운'으로 이름을 바꿨다. 근데 그새 못가서 '아카라이브'로 또 바꿈.

이제는 뒤져벼린 앜라의 수도 냥드립 채널은 누구보다 ㄹㄹ스러우면서 ㄹㄹ웹을 찰지게 까고 있다.

채널 목록[편집 | 원본 편집]

존나 많기 때문에 링크로 대체한다.

아카라이브 요약[편집 | 원본 편집]

세이콘짱.png

아카라이브를 붙잡고 있는 좆무위키의 모습이다.

역사[편집 | 원본 편집]

2016년[편집 | 원본 편집]

좆망했다. 초기 꿀-잼 디시충들은 잘 쳐줘도 당일 오전에 다 빠져나감.

게다가 요즘은 남간 병신들에게조차 관심 못받는듯하다. 이는 그 남간 파오후들 중에서도 좆목도가 극에 달한 밑바닥 혼모노 엑기스만 모였다는걸 의미한다. 신상털이도 횡행하고 있다.

디시스러운 분위기+선비커뮤니티 특유의 물타기 현상이 합쳐져서 병신도가 앤간한 엠창커뮤니티를 넘어서고 있다.

정확히 말하자면 초기의 디시스러운 분위기에 시간이 지나면서 네덕새끼들의 물타기가 겹쳐지며 존나 극혐스러운 똥이 탄생했다.

namu새끼가 무슨 생각으로 돈벌려고 이딴 개 커뮤니티를 만들었는지 의심된다.

자체 떡밥 생산력은 좆도 없으니까 하도 물고뜯고해서 좆노잼 개씹창걸래된 남간 서술특징떡밥,

디좆위키 틀떡밥 말고는 떠도는게 없고 결국 초기 화력과 비교했을때 좆망 디시 변방갤 수준의 화력까지 떨어짐 애초에 읶키갤이 왜 좆망했는지 짐작할 수 있는 부분

웃긴 게 이런데도 초기에 올라왔던 개꿀잼 헤드라인글 마냥 뭐하나 저격해서 훈장질하고 관심받고 싶어서 발정난 병신들이 남간선비들과 하등 다를 거 없이 에헴에헴 거리는데

이 새끼들은 지네가 남간보다 먼저 좆망커뮤 좆병신취급 받는건 모르나 보다.

무엇보다 남간 네덕새끼들이 직접적으로 유입되니 로류나 통궈도 거를법한 개 씹좆노잼 에미뒤진 드립이 올라오고 그걸 네덕 급식충새끼들이 윾쾌하다며 빨아주는 형태로 헤드라인글이 순환하는데 이게 디시갤 개념글주작같이 주작된도 아니고 ㄹㅇ 저딴 드립이 흥한다는 점에서 남간 병신들의 머가리 수준을 짐작할 수 있다. 예시: [1][2][3][4] 뭐 이딴 걸레같은 글들이 최고 인기글이랜다. 세상에... 이런 글들이 헤드라인에 걸린 걸 보면 남간 놈들 유머 수준이 애미가 뒤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솔직히 존나 안 웃긴다;; 창작 유머 갤러리에 저딴 글 올리면 태사다르님께 F는 고사하고 참교육 당할 게 뻔하다.

일단 읶키채널은 이렇고, 다른 채널들은 그 좆망한 나무라이브 채널 중에서도 변방이라 화력은 씹조루지만 유입된 선비들이 디시문화에 젖지는 않아서 아직까지는 제법 클-린해 보인다. 특히 읶키채널 말고 유일하게 헤드라인을 먼저보낸 음악채널이 좀 돋보이는데 씹덕음악이나 윽타이테같은 병신곡들이 간혹 올라오지만 유저들이 최소한 읶키채널처럼 병신은 아니라서 변방 커뮤로선 그냥 저냥.

그리고 마인크래프트 채널까지 생겨 완벽한 급식라이브임을 인증하였다.

나무라이브 새끼들 지들도 어차피 네덕이면서 왜 나무위키랑 그렇게 싸우는지 도대체가 영문을 모르겠다.

닉네임 태반이 좆본어다. 디시충 다 빠지고 네덕새끼들만 남아 루리웹 반말버전을 하는 건지 나무라이브를 하는 건지 잘 분간이 가지 않는다.

10월 28일 현재 위키채널은 기존 이용자층이 다 빠져나가서 비어있는 상태이며 몇몇 소주제 채널만 글이 올라오고있는 추세이다.

2017년[편집 | 원본 편집]

나뮈에서 독립을 시도하고 있다. 독립 선언문이라고 쓴 글 보면 찐따 냄새가 풍긴다.

읶키계 병신 목욕투(젖탱이 쭈물쭈물)가 분탕과 도배를 하고 갔으며 디시위키에 반달과 디도스를 날렸다고 한다.

반박불가 찐따 특징 주소창에 n누를 때 남간 뜨면 그렇다고 한다. 남라 떠도 마찬가지일 듯...

2018. 2019년[편집 | 원본 편집]

남라 근황.png

일베와 일뽕과 메갈의 끔찍한 혼종

후쿠시마 오염수, 오염토를 언급하는 순간 vs 우덜 이니를 적폐라고 하는 순간

정치 얘기를 존나 한다. 특히 남간에서 뭐 좀 찾아보려고 하면 위에서 정치니 뭐니 하는 채널에서 그냥 한 인물 중심으로 까고 있다. 정치적으로 중립을 지키려는 사람 눈에는 아주 꼴도 보기가 싫어서 이제 나무위키 자체도 안 간다.

좆무위키라면 씹부들거리면서 저 씹덕과 같은 취급 하지 말라고 하던 새끼들이 흘러 들어간 곳이 좆무위키 똥통이라니... 그래놓고 좆무위키 좌빨 새끼들과 그 새끼와 여당 관련 문서 왜 이렇게 편향됐냐고 지랄한다. 아니 씨발 그럴 거면 똥통엔 왜 스스로 들어간 거냐? 갤에서도 안 받아줬냐? 그 새끼 욕, 친북 기사만 올려도 관심 주던데 디시에서 뭘 했으면 좆무 똥통으로 월북하노 이기야.

최근에는 일베충이 조금 잠잠해지더니 이젠 역센징이 출몰해 분탕을 친다. 식근론, 독립운동가 테러리스트 취급, 한일 무역 분쟁의 원인은 조센 탓 등을 보면 이젠 역갤라이브 다된 듯하다. 심지어 이젠 순수 일뽕보다 일베+일뽕, 일뽕+메갈을 겸하는 혼종까지 등장했다. 한동안 웜퇘지들이 분탕 치기도 했다.

솔직히 모바일로 좆무위키 눈팅하다가 상단에 뜨는 오늘의 라이브(디씨의 개념 글에 해당) 중에는 영양가 있는 글을 본 적이 없다. 그렇다고 해서 야갤처럼 재미있는 것도 아니다.

오유 틀 떼버린다. 눈팅 해보니까 좌파 성향은 거의 다 운지해서 지금은 그냥 대안우파 천지다. 애초에 관리자 ㅇㅇ(닉네임이 'ㅇㅇ'다.)의 성향부터 베츙이라서 베츙이 입맛에 알맞은 글은 추천 조회수 별로 없는 것도 베스트로 보내고 있는 실정이다 ㅂㅅ들

나무위키에서 개혁을 요구하고 있는 자들보다 사회챈에서 대안우파질 하는 새끼들이 더 많게 보인다. 제발 경제만 살리면 다된다고 선동하는 동조선으로 꺼지는 걸 적극 추천함.

존나 베충이 새끼들과 정게할배가 모여들어서 문재앙이네 더민주 개새끼네 지랄을 쳐하며 "박그네 탄핵, 우주의 기운 타령이나 하고 미세먼지 고등어는 왜곡된 이야기다, 조작이다 이기야!"를 하고 그런 글이 시발 존나게 추천 먹고 올라가고 지랄 났다.

물론 근첩 놈들도 분탕치러 찾아오기 때문에 좆무라이브는 근첩+똥베츙+일뽕+정게 유입 틀딱+틀니앙 유입 틀딱+메퇘지 등 좆같은 존재는 다 모여있는 디좆 버금가는 사이트가 되었다.

2020년[편집 | 원본 편집]

계속해서 혼파망 그 상태다. 성인 채널, 각종 성인 채널을 중심으로 야짤들이 수도 없이 쏟아졌었는데, 5월 15일에 성인류 채널 이용 금지를 부탁 하는 게시물이 나무라이브 여론의 중심 격인 잡담 채널에 올라왔다.

나무라이브의 한 고닉이 각종 성인 채널 유저들에게 호소문 을 올렸고, 이틀 지난 5월 18일에 각종 성인 채널이 폐쇄되었다. 얼마나 나무라이브가 개막장이었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건이었다.

마갤 대거 엑소더스[편집 | 원본 편집]

좆무라이브 어셈블.png



마이너타운으로 바뀌었다가 아카라이브로 바뀌었다. 모바일 게임 같은 씹덕 마갤러들이 주 이용자들이 되었다. 5월 18일에 성인 채널들이 폐쇄되었건만 2개월만에 또 다시 야짤이 보이기 시작했다

4년지난 2020년 7월 24일 디시의 씹덕 마갤들이 대거 죽창당하면서 라스트 오리진 마이너 갤러리를 시작으로 마갤의 씹덕들을 대거 흡수해갔다. 간만에 유입이 많아지자 심심찮게 서버가 뻗어버리는 모습이 보였다.

언론에 박제당함[편집 | 원본 편집]

기사

마갤에 야짤 올리다 도망간 애들이 모인곳이라 덕내가 나는것은 당연지사. 그리고 그 씹덕내음은 기자들에게도 포착되었다.

어디 올라온 클레 야짤인지는 모르겠지만 저 짤이 건너왔을것으로 추정되는 픽시브는 냅두고 아카라이브를 n번방급으로 조준하여 두들겨 패는 분위기다.

조금 더 메이저 언론들이 두들겨 패기 시작한다면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카라이브에서는 부들부들대는 상황이고 아카라이브 밖의 모든 사이트에서는 꼴좋다며 비웃는 상황이다. 나무위키 마이너 갤러리에서는 아카 계정만 있어도 잡혀가는 거냐며 설레발을 떨고 있다.

위 기사로 한번 들어가보자. 아카 찐따 근첩들이 통한의 쌍욕들을 내뱉는 웃긴 상황이 연출되어 있다. 어째 씹덕들의 통한의 분노처럼 느껴지기도 한다.

추가 기사

한편 이루다라는 전자계집 AI 봇이 등장했는데 변태들이 이 AI를 조교해서 변태적인 반응을 보이게 한다고 형냐들이 불편해 하는 기사가 올라왔다.

AI에게까지 불편해하는 형냐들 행태야 하루이틀일이 아니지만 중요한건 이 기사에서 아카라이브를 악의 축으로 지목했다는것이다.

아무래도 n번방을 무찌른 이후 페미니즘 운동의 구심점으로 삼을 악마의 자리에 제대로된 타겟으로 조준된게 확실해보인다.

2021년[편집 | 원본 편집]

냥드립 채널 멸망 사건[편집 | 원본 편집]

문제점[편집 | 원본 편집]

일단 좆나 개 씹노잼이다.

심지어 고념글, 근근웹 유게 평글보다 더 씹노잼 글들이 헤드라인 그러니까 디시로 치면 초개념, 오윾의 베오베에 대응되는곳에 개념이라고 뿜어지는 수준보면 어느정돈지 짐작가겠지?

네덕이든 뭐든 일단 관심이 필요한 디시인이라면 좆고전 짤 몇개 주엄주엄 가져가서 부탁을 랄치는 ㅆㅅㅌ 개그인으로 평가받을 수 있다. 그리고 네뜨억 유입충들이 물을 흐려놨다.

개 병신같은 오타쿠 프로필네임을 지어놓고 네덕시티에서 해대던 쿰척쿰척 좆목좆목을 행하는데 그나마 쥐꼬리만하게 리젠되는 똥글들을 보다보면 눈이 썩는 너를 볼 것이다.

남라 헤드라인 올라오는 병신글 수준 보면 저게 유머인지 지적장애 1급 일기장인지 모를 정도다. 사실 이는 어떻게 보면 예정된 수순이긴 하다.

남간이 태생부터 덕후 집합소인 점과 로륶, 근근웹 윾게같이 유머를 메인으로 한 커뮤니티 중에서 윾머가 메인 떡밥인 적이 없다는 점, 읶갤이 망갤인 걸 감안하면 말이다.

그나마 얘네들은 많은 사용층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잡갤화에 안착했고 윾머글이 존나 나쁘지는 않은 수준이라 그나마 돌아가는 거라도 있지,

네덕새끼들은 화력도 본진에 비해서 씹조루고 윾머 수준은 네임드가 좆고점 유행지난 개씹노잼 짤만 들고가서 존나 올려놓으면

'아 네임드구나'하면서 알아재끼고 후장빨며 까르르 깔깔대는 병신 머가리에 똥만 들은 웃음챙녀 수준이라 리젠을 빵빵하게 했던 정상인과 디유입들은 다 빠져나간지 오래,

좆망화 다된판에 아직도 초기 디유입충 잔재 따라서 모두까기 다중잣대 내세우는 뻘글 싸지르는거 보면 너무도 병신같아 애잔해지는 자신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내가 웬만하면 안신경쓰는데 남간하다 최근 헤드글 보니까 어디서 좆고전 고갤 필수요소 하나 들고와갖고 이-글부터 보고 가라 하는게 헤드라인 올랐길래 병신같아 글썼다.

씨발 보다보면 남간체보다 이새끼들이 더 극혐일 때도 있다.

그냥 하루빨리 우만레 이 씹새끼가 이 사이트를 폐쇄하길 바라지만 그는 킹 브론즈와 달리 놓치기 아까운 고기를 놓치지 않을 것이기에 좆라 좆무의 띵복을 액션빔!

태생부터가 제 2의 일베를 예고했고, 광고를 클릭질하게 해서 namu와 우만레놈 배때기를 불리려는 게 목적이다.

하지만 더 큰 문제가 있는데, 운영자가 관리를 개좆같이 해서 야짤이 아직도 남아있다. 디시였으면 올리자마자 칼삭 후 IP 차단을 당할 수준으로 수위가 높은 야짤도 살아있다. 언제든지 한국에서 차단되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