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시대

이 문서는 2021년 5월 19일 (수) 19:38에 마지막으로 편집되었습니다.

[편집 | 원본 편집]

틀:혐오








갈베 세력 사이트
여시 메갈 짹짹이 메진코믹스 일워 메갤 샇갤 남연갤 해연갤 여연갤
메머드 외커냔들 메트브크 로동당 록색당 불의당 페미의당 한남기본소추당 꼴페미위키 메오후위키
여성시대.jpg
갈색 일베

mis brown ilbe

분류 미친년 , 극여초 , 메갈리안
이념/정치 노선 페미나치즘, 극문
명언 진짜 정신 똑바로 차려야지 절대 여시 못 잃어 민주주의 못 잃어 대한민국 못 잃어
특기 주작 , 피드백 , 부둥부둥
서식지 [1]

시발 이 나라 페미 뭐시기 주장하는 사이트 치고 어떻게 제대로 된 새끼들이 없냐

ㄴ헬조선만 그런줄 아냐 페미니즘이란 사상 자체가 개좆병신인데

다음 카페의 쭉빵의 옆그레이드 진화한 버전이자 메갈통들의 멀티다. 차분한 20대의 좆빨러를 부털하는 공간이다. 다음의 여자들만 가입할 수 있는 커뮤니티 카페이다.

엿성시대가 올바른 말이다. 참 프로불편러들만 있다. 언냐들 이거 나만불편해? 이곳이 없어지면 민주주의도 없어지고 대한민국도 없어진다 한다.

하지만 지금은 엿시만 없어지고 민주주의랑 대한민국은 살아있다.

참고로 니들이 카카오톡을 한다면 카톡 채널판에서 꼭 한번쯤은 여시게시물이나 쭉빵게시물인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그러니 나처럼 눈갱되지말고 카톡채널판은 보지 않는 것을 권장한다. 아 씨발 내눈! 메갈리안의 횡포에 가려진 "진짜" 남혐의 본좌다.

ㄴ 예전엔 여시 많이 보였는데 요사이는 이미지 다 까발려졌는지 거의 안 보임

워마드랑 엿성시대랑 사실상 같다. 엿시 회원 대다수가 워마드에 가입되어있고, 또 엿시가 더럽혀지기는 싫으니 SLR클럽때처럼 워마드에서 온갖 더러운짓은 다 한다. 여성 가지고 야설쓰지 말라면서 남자연예인들 팬픽은 주구장창 올라온다. 그냥 이중인격가진 봊병신들이다. 씨발 회원이 640만명이나 된다던데 대한민국 인구의 5분의 1이 이처럼 엿시의 회원이다. 적어도 2~30대 여성의 30%는 엿시를 한다는거 아니냐? 진짜 탈조선이 답인것같다 씨발년들

ㄴ 개소리 좀 지껄여보자면 갈베만 그런게 아니고 일베도 비슷비슷 할 거다 다만 일베는 별의 별 걸 다 다루고 무엇보다 같은 정치 성향(극우, 엑윽보수)을 지닌 사람들이 모이는 사이트인 만큼 노무현 운지 이딴거 보고 실실 쪼개는 찐따 급식부터 까스통 틀딱 까지 연령대 스펙트럼이 넓음

유머감각은 눈물이 나도록 없는지 여성운동을 한다는 새끼들이 일베충 말투를 그대로 따라쓰는 위엄을 보여준다.

이기 한남 자지 6센치노!

이딴 말투를 정말 재밌다고 쓰는 걸까

이들이 생각하는 노답이 아닌 남자[편집 | 원본 편집]

[1]

잘생기고 몸매도 좋고 자지도 크고 정력도 좋고 테크닉도 좋고 자기 집 자기 차 있고 돈 존나 많이버는 청렴하고 여자를 존나 좋아하지 않고 얼굴도 보지 말아야하며 또 몸무게도 보지 않고 자신이 남혐 짓을 해도 이해해야 하는

자기들만의 우덜식 양성평등 페미니즘을 지지하는 언냐들의 노예다.

결혼을 했다면 시어머니 착한 시누이 착한 시동생 착한 시아버지 착한 시조부 시부모 착한것 까지 따져야 한다.

이상적인게 아니다. 당연한 남자의 조건이라고 생각한다. 어디하나 빠지면 안된다.

근데 이거 다 만족해도 넌 이 좆같은 새끼들이 말하는 노답이 아닌 남자가 될 수 없다. 왜냐면 넌 한국남자기 때문이다.

그리고 멀쩡한 남자든 병신같은 남자든 여시면 아굴창 갈기고 도망가지 사귈리가?

근데 이거 ㄱㅇㄷ아님? 덕분에 갈베랑 엮일 확률 줄어듬 ^^

그리고 문재인 한정.

ㄴ 웜퇘지들은 박근혜 빨고 문재인은 곰죄앙이라고 욕하던데

원래는[편집 | 원본 편집]


주소

이 모든게 이노래들 때문에 일어난 것이다. 그러므로 이 노래를 부른 씨야, 다비치, 티아라 그룹들은 보지않으면 끝난다.

이 노래들의 목적은 힘 없는 여자들이여 당당하게 자기권리를 외쳐라는 뜻으로 해석되나.. 그 의미가 점점 나빠져 이 지경까지오게 된것이다.

더웃긴건 가사와 완벽하게 정반대로 바뀜

화장하고 그러는건 코르셋이요 남들의 시선은 시선강간이고 예뻐지지못함

그들이 실천한건 머리를 자른 것 뿐이다.

개요[편집 | 원본 편집]

기본적으로 남자에 대한 반감이 굉장하며 이는 군대어의 대한 생각들에서 더욱 짙어지는 성향이있다.

보통 여기에 가입하는 애들은 인생이 지꼴리는대로 풀리지않아 좆같은 인성이 엠창난 애들이 주를 이룬다.

남녀평등을 주장하면서 나는 여자잖아! 남자가 이런것도~ 라는 사상을 가진 정신나간 년들이 많으며 이들을 페미나치라고 일컫는다.

이들은 논리와 상식이 통하지 않기 때문에 극도의 주의를 요한다.

20대 30대 여성들을 위한 공간이라고 말하고 사실상 남성비하와 반사회적인짓을 저질렀을때 먼저 겪은 선배들에게 조언을 구하는 애미창렬들의 딥웹같은곳이다.

모든 회원이 다그렇진않듯이 여기에도 정상은 있지만 야갤에도 정상은 있다는것을 생각해보자. 그럼 여기에 얼마나 병신들이 많은가를 추측 할 수 있다.

사실 머가리 제대로 박힌 새끼라면 진작에 나왔을거다.

주로 하는짓은 낙태&바람에 대한 해결법상담, 남자랭크제실시, 게이팬픽질, 자기잘못에 대한 정당화를 바라는글 등 하나같이 추악하고

싸이코패스 새끼들인가 의심이 들만한것들 뿐이다. 순자의 성악설이 정말인가를 의심하게 만든다.

이곳의 국화는 자기합리화 라는 좆같은 꽃으로 이곳에서 가장 주의해야할점이다.

이곳을 낱낱이, 철저히 서술하려 중언부언하건데 어느 곳도 이보다 더 심각한 우덜식 논리가 팽배한 곳이 없다.

원하는 말을 해주지 않고 심기를 거스르면 마녀사냥의 타겟이 되어 죽창맞아 뒈진다.

또한 이곳에 오래 서식할수록 논리력과 선동저항력이 급격히 저하하는데 까이고있을때 대상이남자고 무언가 잘못했다는 소리가 들리면 눈빛이 돌변하여 맹렬히 비난한다.

비판이 아닌 비난이다. 이들은 잘못에 대한 증거와 타당성에 대한 면역이 강하다. 그래서 누군가 까고있고 그 까이는대상이 남자다. 그리고 못생겼다.

이 3가지 간단한조건만 성립하면 이 애미창렬들은 먹이를찾은 하이에나마냥 무섭게 비난하기 시작한다.

더욱 무서운것은 이곳은 가입을 위해선 자신이여자라는 점과 그걸위한 주민번호도 인증까지 해야한다는것인데 이씹새끼들의 우상은 필시 흥선대원군일것이다.

쇄국정책이 조선시대때마냥 심한데 이는 내부의자료들이 유출될시 심각한 이미지손상을 방지하기 위함이다.

이들의 머가리가 지애미만큼 빈걸 증명하는점은 이곳은 20대 30대를 위한공간이다.

이곳에선 성매매나 원나잇을 그냥보통 알바정도라고 생각하며 그걸로 돈을번다는것에 거리낌이없다.

그래서 떡치고 애가 생겨도 지운다는 선택을 가볍게 하는년들이 많은데 그런애들이 우리주위에 있다면 어떻겠냐고 물어보고싶지만 니주위에 여자가없다 ㅂㅅ아

여기서 제일 개씹좆같은점은 한국 남자를 개 씨발 무슨 아이템같이 본다.

남자와 고민상담에 대한 글을올리면 대부분 헐; 그런사람 왜만나 헤어져 나라면 벌써헤어졌다 등 그냥 씨발 전부 헤어지라는 말밖에 안한다.

이새끼들 말대로라면 반반한 얼굴에 키는 180이 넘고 건강한 체격에 월 400정도는 벌고 서울에 집이있으며

가정적이고 차도 외제차정도는 타줘야 자기들이 만날의향이 있다는건데 이 애미뒤진년들은 세상에 그런남자는

지나가다 차에 치였는데 그차가 범블비로 변신할 확률만큼 적다는걸 모르는건지 그리고 있어도 니네랑은 안만날게 확실한데 왜그리 평가질인지 노이해다.

최근에 장동민과 레바를 까대 심각하게 역관광당하고 털렸으나 자기들은 잘못이없다고 자기네들끼리만 정신승리중이다.

장동민에게 먹힌다 싶으니 병신같이 애꿎은 레바를 건드려 그의 지갑을 풍족하게 했다. 그 점이 궁금하다면 최근행적 항목로 이동하길 바란다.

문제점[편집 | 원본 편집]

  • 여시들의 머리에는 금전적인 문제는 남자가 해결하는 것이라는 인식이 심어져있다. 그리고 얘넨 자기들이 만날남자가 또봇을 타고다니는것도 모른다.

다음카페. 보혐을 불러일으키는 여르스에 감염된 김치녀들의 집단이다.

성매매, 마약매매, 담배매매[2] 및 기타 불법거래에 대한 정보는 물론 낙태, 범죄에 대한 자문을 구하는 자료들이 가득하며

해당 분야의 전문 지식 보유 창녀들이 대거 포진해 있다.

이 망할 년들은 지들이 왜 아직도 욕먹는지 모를 거다. 말해줘도 듣지도 않고, 정확한 증거를 갖다 눈 앞에 대줘도 아몰랑! 너 여혐!이라며 빼액대기만 하니

그들에게 이성과 지성, 논리는 기대하지 않도록 하고 굳이 그들을 이해하려 하거나 무언가를 이해시키려 하지 않는 것이 건강에 좋다.

현실에 강림시키면 뭔가 오징어 찌린내와 여자들 암내와 지방산 냄새로 코가 퇴갤해버릴 것 같은 븅신 커뮤니티다.

포털 사이트 다음의 최대 규모의 사이코패스 살인마 집단 여초 카페로 낙태성매매에 관한 정보를 주고 받으며,

저작권 개무시에 남자 아이돌을 대상으로 게이소설 쓰며 성추행을 일상으로 하고 의약품 거래를 자연스럽게 하는 대한민국 온라인 투톱의 쓰레기 집단이다.

또한 오직 20대 여성들만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자들이 아닌 이상 게시물을 거의 보지 못한다. 여성이라는 것을 인증하기 위해서 얼굴, 주민등록번호의 일부를 기입해야 한다.

이는 다른 사이트와 싸울 시 굉장한 방어막이 되어주었지만 싸움 경험을 쌓지 못하게 되어서 방어막이 뚫릴 경우 제대로 대응하기 힘들어지게 되었다.

큰 사태에 휘말리는 바람에 여론을 바꿔보기 위해 TF팀을 모집하긴 했지만 실제로 일을 제대로 하지는 않았다.

대표적인 용어로 "아몰랑"이 있는데 이는 페이스북에서 어떤 여성이 비리가 많다며 나라를 욕하자 지인이 어떤 비리냐 물으니

'몰랑!!!!!!그냥 나라 자체가 짜증나ㅜㅜ' 라고 대답한 데에서 나온 말로 논리적으로 대화를 이어나갈 수 없는 경우나 그러한 상황을 회피하려는 이기주의적 도피자들의 행태를 비꼬는 말이다.

특히 여친이 여성시대를 하는것을 목격했을 경우 진심으로 차버리는 것을 권장한다. 안 그러면 모르는 사이에 니 애새끼가 갈베가 되는 수가 있다.

혹은 만약에 너가 결혼을 했다면 너의 애새끼가 아닌 병신같은 다른 놈의 애새끼가 나올 수가 있다.

일베콩베 삼베 듣베 無베 로 만들어보이는 대헬민국 개막장도 최강을 자랑한다.

차단 된 사이트에 접속할 때 뜨는 워닝화면에 적힌 범죄 중 대부분을 [3] 직접 실천하시는 엄청난 위엄이 돋보이는 사이트.

굵은 글씨에 대헬민국 커뮤니티 사상 최초로 고발장이 들어갔다. 더 까고 싶다면 무도갤에서 일간 베스트를 정독하면 된다. 절대 남 잘되는 꼴을 못보는 김치년들이다.

서로 못잡아먹어서 안달인 일베와 오유들조차 여시가 떡밥으로 떠오르면 서로간의 비방중상을 중단하고 여시 까기에 총력전을 기울인다.

아니 일베와 오유 뿐 아니라 모든 커뮤니티가 이때만큼은 대동단결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런 대동단결은 보기쉽지않다.

이곳의 회원들[편집 | 원본 편집]

아주 개 병신년들 머가리에 똥만 찬 년들이다. 차라리 골빈년은 비었기라도 하지 여긴 그 이상이다. 진짜 똥이 찼다.

ㄴ 골통에 찬 똥물을 못 비우니깐, 자궁을 비운다

어쩌면 오줌이 들어있을 수도 있고, 좆물도 들어있을 것이다. 아니면 아예 안 들어있거나. 재수탱이들.

자신들이 진정한 페미니스트 라고 아가리 터는 한심한 허벌 쓰레기들 애미뒤진 개썅년들이다. 정작 페미니스트의 의미도 모른다.

걍 여성우월주의가 페미니스트인줄 아는 교양이라고는 하수구에 갖다 버린 년들이 주를 이룬다.

자신들이 대한민국 여성들을 대변할수 있는 입장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상은 같은 여자들도 극혐하는 여자 쓰레기들의 모임이다.

존나 무서운 거는 지들이 병신인걸 모른다. 병신인걸 모르는 게 제일 무서운 병신인걸 모두가 알 것이다. 심지어 내로남불이 심하다.

언냐.jpg

모 커뮤니티와 같이 대한민국의 중심을 지키는 커뮤니티이다.

관련 명언으로 언론 믿지마 일베를 믿어, 일베가 이 나라의 중심을 지키고 있어요, 엥?! 거기?! 완전 개념 사이트 아니냐?, 와 메갈리아다!!요즘 대세이긴 한가봐!!가 있다.

솔직히 말하면 대한민국 모든 커뮤니티의 적이자 악의 무리, 수괴 등등으로 해석하면 된다. 오죽하면 같은 여초인 쭉빵카페도 이 년들을 극혐으로 생각한다.

참고로 으레 악당들이 그렇듯 대가리에 들어 있는게 없다.

위키위키에 끼친 영향[편집 | 원본 편집]

이 새끼들 때문에 나무위키위키백과처럼 되었고 디시위키가 만들어졌으며 엔하계 위키의 문화들이 말살되었다.

2015년 5월경에 여시들이 온갖 조작질을 벌이자 이 소식을 듣고 나무위키로 달려온 커뮤니티의 씹선비들은 여시를 향해 팩트폭력을 가한 것까진 좋은데

취소선만 쓰고 튀는 네덕 새끼들과 글씨 키우는 병신들, 뭐만 불쾌하면 가차없이 팩트폭력과 선동질을 일삼는 등 여기가 디시위키인지 나무위키인지 헷갈려하는 병신새끼들 때문에

씹선비들은 이를 막고자 나무위키에 온갖 규정들을 만드는 규정충 짓을 자행하며 네덕들과 욕설충, 트페미들을 싹다 쫒아냈다. 그래서 현재 나무위키에는 규정충과 씹선비, 그리고 위백충들만 남았다고 한다.

현재 네덕들은 네이버 블로그에, 욕설충은 디시위키에, 트페미들은 페미위키에 짱박혀 있다.

갈색일베[편집 | 원본 편집]

장동민사태에 빡친 무한도전 갤러리에 한 유저가 일베와 여성시대가 하는 짓이 같다고 여성시대가 핑크일베라고 말했는데 했을 때

다른 유저가 핑크는 좆까는 소리라고 일침을 날렸다. [2] 거기서 "갈색 일베겠지" 라고 했다.[4]

그래서 갈베다. 이후 갈베라는 단어에 '갈아버린 베이비'라는 또 다른 뜻이 붙었다. 혹은 갈보 베스트다. (갈색 + 보지)

별명의 원조가 듣베이긴 하지만, 듣베따위가 같은 항렬에 들어올 수 있는 분들이 아니시다.

역으로 일베를 남성시대라고 하기도 한다. 참고로 다음에는 실제로 남성시대라는 카페도 존재한다. 그리고 저 동네는 일베나 갈베에 비하면 존나 클린한 편이다.

어째선지 섹스를 잘하여 낙태에도 대단한 소질이 있는 사이트다. 여시가 갈색인 이유도 이것이다...

게다가 메르스 갤러리의 영향으로 일베어투까지 사용하며 진정한 일베와의 혼종으로 거듭나며 국내 1선발 병신사이트로 등극했다.

그런데 사실 여시는 갈색을 넘어 검은색이 된지 오래다. 흑베다.

2015년 6월 30일, 대부분의 거대인터넷 커뮤니티 16개나 상대로 음란물 고소하겠다고 선언을 하였다.

그리하여 적대만 하고 단지 구경만 하고 있던 커뮤니티들에게도 대놓고 시비를 건 꼴이 되었다. [3] 그러나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특징[편집 | 원본 편집]

현실에서 가끔 목격할 수 있으나, 치밀하게 자신의 정체성을 숨기려한다.

그렇기 때문에 여시의 정체를 판별해내는건 쉽지않으나,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보인다.

본인의 여자친구가 (있을리 없지만) 이에 해당하는 것 같으면 매우 경계 할 필요가 있다.

  • 2. 대화에서 밀리면 보혐종자로 밀어붙인다.
  • 3. 여자들 노출에 대해서 분노하면서 본인들도 그런다.
  • 4. "내가 잘못했다" 라는 개념이 없다. 무조건 남탓이다. 여시가 악질인 이유중 하나이다.
  • 5. 기억력이 나쁘다.
  • 6. 지들이 욕먹으면 어딘가에 무임승차하여 프렌드실드를 가한다.

(예: "여시의 위기는 대한민국의 위기야. 나는 여시 못잃어.나는 민주주의 못잃어 나는 대한민국 못잃어." ,

"언냐들, 지금의 여시 사건은 여성:남성의 구도가 되어가고 있어. 여자에 그렇게 거품을 물면서 왜 청와대의 높은 누구한텐 아무 말도 못하냐 ㅉㅉ")

  • 7. 소라넷급 변태들이다. 여자 연예인에 대해서는 성형드립에 각종 악플에 인신공격 심지어 레즈드립등 각종 범죄를 서심치 않지만 몸좋은 게이가 찌찌보이면 흥분을 주체하지 못하고 일단 딜도부터 찾는다. 여기에 야동이나 야짤, 섹시한 여자 연예인 보고 헉헉거리는 남자들 보고 더럽다느니 음탕하다느니 지적질하면 여성시대 상위 1% 초우량 여랑캐 선우(흉노족 선비족 같은 오랑캐 새끼들 대빵)새끼로 등극할 수 있다.
  • 8. 피해의식이 상당히 심하다. 만화에서조차도 여성 캐릭터가 맞는 것은 용납하지 못하며, 반대로 남성 캐릭터가 죽는건 깔깔거리며 즐긴다.
  • 9. 본인들 맘에 들지 않으면 대거 동원하여 사이트를 폭파시키려고 한다. (1번과 일맥상통하는 개념이다.)
  • 10. 보통 현실에서 먹히지 않는 오크녀가 많다
  • 11. 똑똑한 척은 여러 가지로 혼자 다 하지만 조금만 봐도 존나 멍청한게 까발려질 정도로 개멍청하다.
  • 12. 최근엔 메르스갤의 영향으로 일베어를 쓰고 있다.
  • 13. 비방을 당하거나 욕을 먹거나 처벌을 받을 시, 논리적 인과와는 무관하게, 자신이 여성이기 때문에 차별 받은 것이라고 착각하는 피해망상증이 있다.
  • 14. 본인들은 스스로 진보 성향이라고 주장하지만, 까고 보면 일베랑 완전히 동일하다. 원래는 새누리당을 지지하지만 오유와 친하게 지내기 위해 민주당 지지자 코스프레를 한 것으로 추정된다.

ㄴ우선 무식해서 진보랑 보수가 뭔지도 모르더라

ㄴ 14번은 그냥 개좆까는 소리이다, 여시가 비록 무식해서 정치적으로 깊이있는 지식은 없지만 여시의 기본적 성향은 좌파이다, 단순히 중도 이런 수준이 아니라 예전에 오유랑 사이가 틀어지기 전부터 오유에서 올라오는 정치글들 마구 퍼오면서 과거 새누리당은 존나 욕하고 문재인을 빨아재끼던 사이트이다. 현재의 여시에서도 반문재인 여론이 생긴다며 반박을 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일단 기본적으로 반보수 정서는 기본으로 깔고간다, 그냥 sns로 정치를 어설프게 배운 깨시민 급식충들이랑 동급이다

ㄴ ㅋㅋㅋㅋ이런 년들이 문재인 좋다고 손뼉 치지 않냐? 일베랑 동급이란 건 좀 이해가 안 되는데?

  • 15. 키배에서 밀리면 글삭튀를 하거나, 성폭행 당했어 빼애액 둘 중 하나를 시전한다. 결국 성폭행은 주작으로 판명났다. 키배질하다가 없는 사건 만들어 성폭행범으로 몰릴 수 있으니 경찰서 가기 싫다면 키배질 하지말고 그냥 빠지자.
  • 16. 사이비 종교집단에 가깝다. 커뮤니티에 대한 믿음이 매우 강해서 이상한 루머나 음모론을 매우 쉽게 믿는 경향이 있다. 또한 매우 폐쇄적이며, 자신들과 의견이 다르면 탈퇴시키거나 강등시켜버리는 모습도 보인다. 그리고 커뮤니티에 대한 소속감이 매우강하다.

성향[편집 | 원본 편집]

여성 제일 주의를 고수하는 페미나치 숭배자들이다.

일단 정치적 성향은 좌라고 주장한다 오유랑 친하게 지낸 것도 사실상 이 대외적인 정치적 성향 탓이 제일 크다. 하지만 이들이 좌를 주장하는 이유는 정말 이념이 좌라서가 아니고, 우 측의 엑윽보수들이 꼴마초 보수주의자들이 많다고 생각해서 이고, 사실상 여시의 정치적인 성향은 "여자를 보빨하냐 안하냐, 혹은 여자냐 아니냐" 에 따라 모든 결정이 내려진다해도 과언이 아니다.

실제로 심상정을 지지한 이유도 유일한 여자라서가 많았고 이번 대선 머보들 공약도 온통 보지 얘기밖엔 없더라 시발ㅋㅋㅋㅋ 비슷한 이유에서 페미 선언한 달통의 추종자가 엄청 늘었는데, 공약을 보고 빨아주는건 절대 아니다.

그니까 남페미 PC충이거나 봊이여야지만 여시 내에서 먹힌다는 거다.

그리고 존나 극혐스러운게 청와대 미남들 드립치면서 얼굴 보고 문정부 인사들을 빨고 있다. 그러면서 유승민 딸 보고 이쁘다 하는 자지들을 밑바닥까지 깐 이중성은 덤.

국제 관계에서의 선호도는 일본이 제일 바닥이다 이건뭐 대다수가 공감할터이니 넘어가고. 한동안 갓양남이라고 똥송과 비교하여 서양인들을 빨던 시절이 있었고 현재도 그렇지만, 서양인들에 대한 반감이 예전보다 심해졌다. 한동안 양남들이 한국 여자 좋아한다고 선동날조 해대더니 그저 흔한 김치년 취급하는 거라는 팩트를 알게되자 그 양남들도 인종차별 여혐이라 주장중이다. 캬 양형들 혜안에 부랄을 탁~! 치고 갑니다!!!

걸핏하면 여혐을 주장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걸핏하면 인종차별 어쩌고를 시전한다. 최근에는 남성우월주의자라고 하는 트럼프의 당선과 미군 성님들의 김치녀 박대로 예전보다는 반미 를 지향하는듯 하다. 미국 까는 글 많이 올라오는데 비해 미국보다 더한 중국에 대해선 미세먼지 빼고는 꽤나 관대하다. 보적보의 진원지 답게 그냥 잘나가니깐 빠가 까를 만든 심정으로 싫어하는걸수도 있고 갈베가 싫어하는 '한남 군.필.자'들 중에서 미국 군사력 빨아주는 밀덕들이 많다는 게 이유일수도 있다. 아무튼 오유를 제외한 여타 좌성향 남초 사이트에 비하면 미국에 적대적, 중국에 친화적임

중국 남자에 대한 이상한 환상이 만연하다는 것도 특징중 하나. 사실 원래는 갓양남에게 가지던 환상이, 그 양남들도 까야만 하게 되자 한남들에 비교해서 치켜 세워줄 남자기 없어서 보들보들 하다가 중국 남자에게 급히 대입하게 된거고 외국 남자 좋아하는 건 원래 그랬다 사실 지금도 외모로는 양남을 더 빨아줌.

중국 남자는 집안일 공평하게 하고 중국이 전통적으로 여권이 높은 국가라는 낭설이 퍼지면서 중국에 대한 호의적인 여론이 높아진게 정설이다. 지금만 봐도 트럼프는 까도 시진핑은 죽어도 안깐다. 이 년들은 진짜 나라든 인물이든 행적이나 역사, 이념, 특징으로 뭔가를 판단하는게 아니라 (어디까지나 지네 망상 속에서), 보빨을 한다고 생각하나 마나에 따라 무언가를 판단한다. 이런 년들에게 걸려서 판타지의 대상이 되어버린 갓양남 형님들과 중국 형님들께 유감을 표하는 바이다... 진짜 지능지수 낮은걸로는 국내 커뮤니티 중에서 톱2를 다툰다.

일단 명목상 죄성향 사이트 답게 북한의 만행에 대해선 일언반구도 없고 미화와 생략이 쩔어준다. 북한이 미사일을 쏘든 형을 죽이든 기사 하나 안퍼오고, 얘기가 나오면 남조선 새누리당의 음모라고 우긴다. 이런 면은 오유랑 갈라선 지금까지도 유지되는 유일한 공통점.

국제정세나 통일 가능성 등 국제 이슈에 대해서도 디키만도 못한 수준의 현실인식을 보유하고 있다. 심지어 북한이 못 산다는 건 헬조선 언론의 왜곡에 불과하고 사실은 잘 사는게 아닐까? 하는 머갈통 소주병으로 깨부술 기집년까지도 출몰한다. 얼마나 빡대가리인지 한국이 모든 군대를 다 폐지하고 무기 다 내려놓고 보살 국가가 된다면 다른 나라들이 알아서 우리를 성역처럼 지켜주지 않을까? 하는 년들도 봤다 난 ㄷㄷ 이대 앞에서 군인은 살인자다 주장한 년이 쓴 글인듯.

밀리터리나 스포츠 글은 당연히 전무하며, 군대 관련 지식은 무조건 빼액하는 것도 특징

최근의 행적들[편집 | 원본 편집]

여시 사태가 일어난 4월부터 지금까지 열심히 주작질을 하는 중이다. 이제는 베충이 마누라로서의 진면목을 제대로 보이고 있다.

현재는 조작질을 하다가 들킨 것 때문인지 무도갤에서 테러행위를 벌이는 중이다. 이쯤되면 남편되는 베충이가 불쌍하다.

A103c.png

여성시대 현황이 마인드맵으로 구성되었고, 19차 개정판이 나왔다. 그러니까 작작 좀 했어야지.

ㄴㅌ약.jpg

참고로 ㄴㅌ약은 낙태약이다.

이들의 ㅈ같은 스킬들[편집 | 원본 편집]

  • 오유가서 닥반 : 패게에 여성이 올린 착샷에 대해 닥반을 한다. 예쁘고 잘 어울릴수록 반대수치는 커진다. 지금은 이런 주작질이 걸려서 사라진 상태.
  • 좌표찍기: 70만이라는 인구수를 이용해서 테러글 폭격을 날린다. 그리고 탈탈탈 '털려서' 본진으로 귀환한다.
  • 주작질: 커뮤니티 분위기를 조작질한다. 하지만 얼마나 주작질을 못하던지, 하루만에 들통나서 뼛속까지 털린 뒤 본진으로 귀환한다. 지금까지 한 주작질만 해도 50회는 넘은 듯.
  • 탑씨: 몰래 지네들끼리 방을 파서 불법공유를 한다. 스르륵이 이것 때문에 폭망직전까지 갔었다.
  • 글삭튀 : 키배에서 밀리거나 지들 불리하다 싶으면 글을 삭제하고 튄다. 여성시대 내에서는 글삭튀에 닉첸까지 신분세탁을 자주한다.
  • 무논리 :키배에서 자신의 논리가 상대방의 논리보다 열등하다고 느낄 때 상대방의 논리가 '무논리'라고 하며 상대방이 자신보다 열등하다고 생각한다. 정신승리와 같은 것이다.

군대에 대한 여시들의 입장[편집 | 원본 편집]

여시 군대.jpg

ㄴ 지협적 실화냐? 지엽적이겠지 빡대가리 ㅇㅅㅇ^^ㅇㅅㅇ

캡쳐 개노답 삼형제다!! 군대를 갈수 있게 된 남자를 부러워하며 그런 군대가 있게 해준 북한을 찬양하고 있다. 근데 북한이 생기게 된 건 나쁜 남자 때문인데 말이지.

그러나 정작 본인들이 군대를 갈 생각은 하지 않는다.그렇게 부러우면 너들이 가!이런 김치년들은 굴다리로 불러내서 존나 패야된다.싱아형!싱아형이 필요하다!

시발 이새끼들은 그냥 좌파든 우파든 한국남자들만 혐오하니 정치성향 같은건 없다. 이런새끼들이 헬조선을 만들어간다.

한마디로 그냥 멍청하다고 하면 될 것을 병신같은 설명충 여럿이서 노래를 부른다.

시발 군대 가라고 하면 빼애액을 시전할거면서 군대갈 권리를 보장해달라고 한다.여군도 얼마든지 지원은 되는데...아 물론 체격이 맞아야지.그렇게 가고싶으면 지원을 해!

이에 대하는 우리들의 올바른 자세[편집 | 원본 편집]

1. 보전깨 (전구를 이용하는 방법)

2. 삼일한 (진리)

3. 보적보 (이이제이로 팝콘을 튀기자)

4. 친자확인 (이 공격에 매우 약하다. 꼭 애를 낳으면 친자확인이라는 공격을 하도록 하자)


똥통에 돌 던져봤자 똥만 튀긴다. 던지고 싶은 건 알겠는데 참자. 그냥 무시하는게 답이다.

그들의 미래[편집 | 원본 편집]

7월 2일 밤 11:15에 MBC에서 공식으로 그들이 거론될 예정이었으나 아쉽게도 취소되었다. 여시들은 이걸 두고 낄낄거리고 있다.

시벌년들 아니랄까봐 지들 이미지는 존나 신경쓰는 모양이다.

어차피 그래봐야 씹창인건 마찬가지다. 그리고 취소된 이유가 너무 가볍게 비춰질 수 있다고 밝혀진 걸로 보아서는 이미 공중파에서도 이미지 씹창났음.

여시들이 정권 잡으면[편집 | 원본 편집]

틀:패배 페미나치 국가 1호가 된다. 이해를 도우자면 여성부 장관이 대통령 되는거라 보면 된다. 만약 잡으면 비행기, 혹은 한강으로 탈조선하자. 민주주의를 잃지 않을 수도 있다.

북한에게 적화당한다. 애북고수가 일으키는 북풍이 아니라 진짜 적화통일이다. 이해가 안간다면 위의 발언을 보고 오면 된다. 적화 후 김정은과 여성부 장관이 폭풍쎅스를 한다.

여시들은 못생겨서 적화 후에도 김정은의 기쁨조로 뽑힐 리가 없으니 괜찮을 것이다.

헬조선에 남아있던 흉자들이 여시충들 대신 김정은의 기쁨조로 끌려갈테니 이분들은 좋아할 것이다.

유일하게 좋은건 여자들도 군대갈것이다.근데 얘네들 근성으로는 한달이나 버틸수 있나?물론 적어도 남성 군대가는거 놀리지 않는 여자들과 개념녀들은 제외이다.

천적[편집 | 원본 편집]

전통의 강호 무한도전 갤러리스르륵 아재들, SNS나무위키 파오후들, 대검찰청 등이 있다.

이들에게 위에 언급한 집단의 자료를 보여주면 여혐이라며 빼애액 거리니 주의하자. 아니면 이 문서를 보여주자.

15억에 팔림ㅋ[편집 | 원본 편집]

언냐.jpg

여성시대가 대한민국의 중심을 지키고 있어요!!!
응 아니다.이젠 15억이 여성시대의 중심을 지킨다

2월 21일자 여성시대 카페 팔림ㅋㅋㅋ 캬! 경축! 여시 폭발! ㅋㅋㅋㅋㅋ 못 잃긴 뭘 못 잃어 이 년아 15억짜리 페미니즘을 잃었는데! 페미니즘은 돈이된다!!

덕분에 멍청한 여시년들 뒤통수 치고 돈먹은 운영자만 무려 15억이나 개이득을 봤다 여시 운영자 1승!

이제 워마드도 조만간 돈으로 되었으면 좋겠다. 없어져서 최근엔 메르스 갤러리에서 기생하고 있다.

참고로 메갈은 이미 시위물품 모금할때 일부 먹튀하고 있다. 카페가 아닌 사이트다 보니 판매는 좀 어렵고 지들이 직접 돈 걷는중이다.

진실[편집 | 원본 편집]

위에 있는건 옛날 얘기고 여성시대 이새끼들 아직 안뒤졌다.

작년에는 박지성 가지고 룸지성이라고 루머 퍼트렸더니 최근에는 청와대에 페미니즘 교육 의무화,낙태 청원가지고 여론조작하기 시작했다.

링크:[4]

하여튼 주작을 안하면 남혐을 못해요.


2018년 상황 : 본인은 남자지만 여성시대 아이디를 가지고 있다

현재 자유게시판은 완전 익명화가 되었으며 덕분에 글의 수준이 더욱 떨어졌다. 정말로 여자 일베가 되어버렸다

익명화를 싫어하는 회원들이 별개의 카페를 만들었으나 대부분 유령카페가 되고 결국 기존의 여성시대로 다시 돌아옴

익명화 이전보다 더욱 활동이 활발해짐. 전체 회원수 70만에 하루 방문수만 100만이 넘어감. 사실상 한국 20~30대년들은 전부 여시한다고해도 무방하다

ㄴ병신아 대한민국2~30대 여자가 100만 밖에 안돼는줄아냐?

ㄴ하루에 여시충 한명이 두세번씩 들갔다 나올수도 있는거잖어 그리고 여시들 중복계정 쓰는거 모름?

누가 틀 좀 수정해봐. 아 내가 할까...?

여시충들 근황[편집 | 원본 편집]

[5]

유튜브에 진출한 일본 남성 AV배우 유튜브 영상에 유해동영상이라고 좌표찍고 신고하기를 시작했다.

여초 언냐들이 잡은 울산 아파트 화재 범인.png

ㄴ시발 광우뻥보다 더심하네 ㅋㅋㅋ

2020년 10월 9일에 있었던 울산 아파트 화재가 드라이비트 공법 허용한 이명박 때문이란다 ㅋㅋㅋㅋㅋ 그런데 정작 해당 아파트의 외장재는 드라이비트가 아닌 알루미늄 패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토렌트에서도 똑같은 주장을 펼치는 새끼들이 있었다.

여성시대 언냐들 진노.jpg

2021년 재보궐선거에서 오세훈 당선돼서 빡쳤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깨시대[편집 | 원본 편집]

짱깨시대.jpeg

조선족이 점령한 여시.jpg

어휴 씨발 짱퀴벌레 + 역센징 + 페미 혼종이네 ㅋㅋㅋㅋ

이루다에 분노한 여성시대 언냐들... 그들이 즐기는 문학을.araboza[편집 | 원본 편집]

여성시대 언냐들이 즐기는 문학.jpg

여성시대 언냐들이 즐기는 문학 2.jpg

여시 언냐의 스트레스 해소법[편집 | 원본 편집]

여시 언냐의 스트레스 해소법.jpg

ㅁㅌㅊ?

깜짝... 남경 역차별 글 여초 반응......jpg[편집 | 원본 편집]

깜짝... 남경 역차별 글 여초 반응.png

페미웹툰에 저항하는 근첩들을 본 여성시대[편집 | 원본 편집]

페도 vs 페미

페미웹툰 여성시대 반응.png

여시 언냐들이 좌표 찍는 과정[편집 | 원본 편집]

페미 여시들이 좌표 찍는 과정.png

같이보기[편집 | 원본 편집]

각주

  1. 노답이 아닌 남자가 보통남자가 아닌 이유는 이들이 보통남자를 존나 노답새끼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2. 담배는 허가된 판매자 이외에는 개인이 매매할 수 없다. 담배사업법 12조 2항 전자담배의 경우 니코틴 액상을 사사로이 거래하는건 중범죄인데, 이는 니코틴이 독극물이기 때문이다.
  3. 음란물, 마약, 불법 화장품/식품/의료기기/의약품 매매, 상표권, 저작권
  4. 갈보+일베 라는 말이 있으며, 갈보는 창녀의 순우리말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