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과이

이 문서는 2021년 3월 17일 (수) 12:52에 마지막으로 편집되었습니다.

틀:여행유의 산뻬드로주, 콘셉시온주, 아맘바이주를 제외한 전 지역 틀:여행자제 산뻬드로주, 콘셉시온주, 아맘바이주

아메리카의 국가
북아메리카 과테말라 그레나다 니카라과 도미니카 공화국 도미니카 연방 멕시코
미국 바베이도스 바하마 벨리즈 세인트루시아 세인트 빈센트 그레나딘
세인트키츠 네비스 아이티 앤티가 바부다 엘살바도르 온두라스 자메이카
캐나다 코스타리카 쿠바 트리니다드 토바고 파나마 -
남아메리카 가이아나 베네수엘라 볼리비아 브라질 수리남 아르헨티나
에콰도르 우루과이 칠레 콜롬비아 파라과이 페루

틀:심플/나무

나무위키 서버 국적이 파라과이 틀:디스토피아 틀:친한파


개요[편집 | 원본 편집]

파라과이는 우루과이의 친동생이다.

과갇파2???

국기가 존나 웃긴데 앞면과 뒷면의 국기가 다르다. 공식적으로는 앞면을 쓰고 동사무소 같은 작은 관청에서는 뒷면을 쓴다.

브라질, 아르헨티나와 함께 한인들 많이 사는 동네다. 요즘은 한류가 유행이라고 한다.

참고로 이 나라는 지구상에 진짜 얼마 안남은 대만 수교국이기도 하다.

역사[편집 | 원본 편집]

틀:상남자

씹학년 좆반 개새끼.PNG 주의!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병신입니다.
이 문서가 다루는 대상은 개좆병신 그 자체입니다.
병신.PNG

틀:가재 남미 양대 열강 브라질과 아르헨티나한테 동시에 선전포고하는 희대의 상남자이자 병신 국가로 그 결과 화끈하게 망했다.

인구는 적지만 당시 남미에서 가장 정예화된 군대를 보유하는 등 나름대로 지역강국이었는데 바다로 나가는 통로 한번 얻어보겠답시고 이제 갓 독립한 우루과이 지역 한번 찝적거렸다가 브라질한테 어그로를 끌었고 이에 브라질한테 선전포고하는데 중간에 아르헨티나가 있어서 "브라질 치게 길 좀 빌려주셈" 했는데 아르헨티나가 거부하자 아르헨티나한테도 선전포고하는 병신성을 보인다 결국 빡친 아르헨티나도 브라질 편을 들어 참전했고 아르헨티나랑 영구동맹국인 우루과이까지 자동으로 참전했다. 초반에는 선전하긴 했는데 1대3 다굴빵에는 장사없었는지 개털리면서 국경 안쪽으로 쭉쭉 밀렸고 최후의 발악으로 온갖 기둥살림까지 뽑아다 전쟁에다 갈아넣었다. 결국 전쟁에서 지고 영토 40% 뺏기고 인구는 고작 22만 명 남았는데 성인 남성은 3만 명도 채 되지 않을정도로 완전히 망했다.

그래서 좋을 것 같지만 남자라는 동물이 사악한 게 성비가 여자 100:8 남자 정도 되니까 무슨 일이 일어났냐 하면 전국 방방곡곡 거리에는 날이면 날마다 강간파티가 벌어지고 있었던 것이다.

거짓말 안하고 남자라는 새끼들이 동네에 여자들이 지천에 널려있으니가 아주 보이는 대로 강간을 했다.

일부다처제를 허용하고도 워낙 여자들이 득실거리니까 매일같이 강간파티가 벌어지는 것이다. 결국 파라과이는 외국에서 일하러 온 노동자들에게 마누라 5명씩 쥐어줄테니까 파라과이로 귀화해달라고 하기에 이르렀다.

파라과이는 남자 숫자를 채우려고 아주 발악을 했고 1950년까지 일부다처제를 했다.

그리고 브라질 아르헨티나 우루과이에게 뺨 맞고 볼리비아에게 화풀이했는데 저 삼국동맹전쟁으로 이과수 폭포 등 여러 곳을 브라질과 아르헨티나에게 압수당하니까 그걸 회복하겠다며 괜히 가만히 있는 볼리비아를 두들겨 패서 그란 차코의 일부분을 볼리비아로부터 뜯어냈다. 원래 그란 차코는 파라과이 영토가 아니었다.

좆무위키[편집 | 원본 편집]

좆무위키가 2016년 5월 7일부터 파라과이 국적 법인 umanle S.R.L에 인수되어 파라과이 법을 따르게 되었다.

저 시기부터 이새끼들은 법적으로 문제될 만한 조그만 일만 있어도 나무위키는 파라과이 위키니 아무 문제 없습니다를 외치고 있다. 아오 씨발 답없는 파라과이충 새끼들, 소라넷이 어떻게 좆망했는지 알 새끼들이 소라넷같은 소리를 씨부리고 있다. 다만 파라과이 법만 잘 따른다면 문제는 없다.

나뮈를 인수한 umanle S.R.L이 정체불명이고, 직원이 누군지, 사무실이 어디에 있는지도 밝혀지지 않았기 때문에 법정 문제를 회피하기 위해 세운 페이퍼 컴퍼니로 추정된다. 이거 고강도 세무조사하라고 청원해야하지 않냐? 그냥 파라과이 교민이나 현지인 출신 사장이 자신이 거주하는 국가에 설립 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적어 놨는데 애시당초 파라과이 새끼가 나뮈키 따위를 어떻게 알고 그걸 인수 했는지에 대해서는 어떠한 입장표명이나 혹은 의구심을 표하지 안하고 있다. 나뮈병 병신새끼들 ㄴ 우만레 홈페이지 들어가면 주소랑 전화번호 다 나오던데?

우리나라는 일본한테 나라를 빼앗고, 게다가 그래서 사실상 파라과이한테도 나라를 또 빼앗겼다ㅜㅜ

틀:심플/병신 틀:심플/지랄 틀:심플/나무 틀:심플/쓰레기

좆시위키 마냥 고소 무서워서 별걸 다 작금 해놓은것보다 킹무갓키가 훨 나은데 좆시위키 백수찐따들이 디시위키까지 와서는 부들부들 거리는것 보소 ㅋ

ㄴ 그런 나무위키는 지들에게 불리한 내용 삭제하고 쳐 앉았고 비판 문서는 지들 돈된다고 명예훼손 운운하는 놈들 말 씹고 존치하는 거 보소. 이건 언론이지 지식백과냐 병신새끼야

하지만 디키가 별별 병신같은 이유들로 작금 먹는 건 좆같은게 맞다. 그러니 윾식머튽은 어서 파라과이로 국적을 바꾸고 클-린한 디키 운영을 관철하도록 하자.

공용어[편집 | 원본 편집]

기본적으로 스페인어를 공용어로 삼지만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파라과이에서만 사용하는 과라니어도 제2공용어로 인정해준다. 페루 남부지방부터 아르헨티나 북부지방에 이르기까지 살아갔단 과라니족이 쓰는 언어가 과라니어인데 그 과라니족은 이젠 파라과이에서만 살고 있다.

축구[편집 | 원본 편집]

무승부를 존나 잘한다. 이상한 놈들인 게 역대전적 승무패에서 무승부가 압도적으로 많은 해괴한 놈들이다. 웃긴건

  • 2010년 월드컵
이탈리아와 무승부, 뉴질랜드와 무승부, 일본과 무승부
  • 2011년 코파 아메리카
4강까지 모든 경기를 무승부(승부차기)로 결승까지 가서 우루과이에게 0-3으로 털렸다.
  • 2019년 코파아메리카
카타르와 비긴 놈이 브라질과 비기고 아르헨티나와 비겼다. 다만, 브라질 상대로는 승부차기 끝에 장렬히 전사했다.
  • 2020년 월드컵 자역예선
4경기를 치뤘는데 베네수엘라를 이긴거 빼고 싹 비겼다. 저 무서운 아르헨티나와도 비겼다. 웃기게도 아르헨티나는 이 파라과이와 비긴거 빼고 3번 모두 이겼다. 그 중 하나가 무려 볼리비아에 원정가서 15년 만에 이긴 것이다. 브라질은 아직 파라과이를 만나지 않아서 4전 전승 상태일 뿐이다.

이렇게 브라질과 비기고 뉴질랜드와 비기는 등 실력차가 아무리 심해도 거의 다 비겨버린다는 점이다.

실제로 파라과이의 국제대회 전적은 무승부가 승리와 패배를 합친 것보다 더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