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문서는 2021년 5월 18일 (화) 22:10에 마지막으로 편집되었습니다.

나무위키 개노답 삼형제.png

리그베다 위키에서 많이 쓰였고(...) 나무위키가 이 표현을 취소선 못지 않게 존나 남발하고 있다.(...) 자기가 써놓고도 황당하거나(...) 지들 딴에는 유우머라거나(...) 딱히 끝낼 말이 떠오르지 않거나(...) 아무튼 자신의 소중이스러운 찐따 감성에 조그마한 파장이라도 일으킬 문장(...) 끝에는 여지없이 들어가는, 문자 그대로 개좆같은 접미사(...)

취소선은 못 보게 설정이라도 할 수 있지. 이건 씨발 극혐(…) 이다(…)

제발(...) 이(...)런(...) 것(...) 좀(...) 붙(...)이(...)지(...) 말(...)자((...).(...).(...).(...))(...)

나뮈병 새끼들(...) 좀 작작 썼으면 좋겠다(...) 재미도 없고 오글거림(...)

참고로...(온점 세 번)도 …(말줄임표)와 같은 말줄임표로 인정됐다(...) 참고로 말줄임표 기호는 ㄱ + 한자 19번째다(...)

리그베다/엔하위키/남간위키 네덕 씹뜨억 새끼들이 고치지 못하는 불치병인 것 같다(...)

ㄴ그냥 빼박 오덕말투 말 줄이는 그거다(...)

사실 괄호점도 극혐이지만 그냥 점점점도 극혐이다(...)

아니야(...) 나로호는 성공했어(...) 이러면 존나 중2병같다(...) 점점점 좀 쓰지마(...)

ㄴ(...)

쉽게(...) 말하면(...) 그냥(...) 말(...) 어중간하게(...) 끝내서(...) 이상한(...) 여운(...) 남기려(...) 하지마(...)

죽어버린(...) mc(...) 노무현(...) 딱(...)

그냥(...) 말을(...) 끝내(...)

ㄴ 존나(...) 중이병(...) 같다(...) 좆나(...) 패고싶다(...)

ㄴ 나무위키에서(...) 보이는 거(...) 좆같아서(...) 보이는 문서마다(...) 지우고 있는데(...) 씹뜨억들이 지랄하지 않겠지? (...)

ㄴ 지우면 또 반달한다고 빼애애애액하고 지랄한다 조심(...)

어(...) 이상하네(...) '너도 황당하다고 해줘' '이쯤에서 시트콤 웃음소리처럼 터져주세요' 표지판이랍시고 달아대던 걸로 알았는데 그냥 생략법이었냐? (...)

ㄴ 생략법일듯? (...) 근데 진짜로 네덕새끼들하고 나뮈병 등등 씹덕파오후새끼들은 진심 왜 쓰는거냐(...) 가독성 존나 해친다고 지적해도 빼애애액(...)하면서 개지랄하는 븅신새끼들 지네들 머가리 속 암세포도(...)와 똑같이 생겼을듯(...)

점괄호 찐따(...) 같다.(((...)(...))((...)(...)))

흠... 이 모든 것들이 사실이라면 좀 무섭군요(...)

이젠 이런 점괄호도 나왔다. [...] 대 점괄호(...) ㄹ데 […]은 (...)보다 훨씬 역사가 오래 된[...] 전통적인[...] 문장 부호다[...]. 위키백과[...]에도 있다[...]. 주로 내용누락되었거나 불분명할 때 쓴다. (...)을 자주 쓰는 나뮈충들의 애미는 [...] 이렇게(...)

이러다가 {{...}},『...』, 《...》, 「...」, 〈...〉같은 것도 나오겠다(...).

나 이거 코갤 전성기 시절때도 아니고 씨발 2002년인가 3년인가였을때 인터넷에서 자주 쓰이던 드립이였었던것 같다(...). 씨발 나뮈충 새끼들 재밌냐(...)?

유상철을 부탁해란 플래시 봐라(...) 야후 망하기 훨씬 오래전에 나온 플래신데 햐...2002년작인데도 그런 드립을 거렀다.(...)

씨발(...) 점괄호(...) 진짜 애미 뒤지게(...) 많네(...) 문단 끝까지 다 읽는데(...) 존나(...) 토 쏠리는 줄(...) 알았다.(...) 애미뒤진(...) 남간(...) 새끼들(...) 제발(...) 다(...) 뒤졌으면..(...)

15년이나 되었다. 고전유물이네... (...)

점괄호가 뭔지 몰라서 찾아봤는데 씹좆병신 같은 거였네 ㅅㅂ 진짜 오덕새끼같다; 극혐 틀 넣을 만하네

꼭 안웃긴 드립에(...) 점괄호 붙이는(...) 나뮈 씹덕들아(...) 니들이(...) 말풍선 그리면서(...) 씹본애니처럼(...) 충격받는(...) 무슨(...) 망상하든 간에(...) 하나도 안(...) 궁금(...) 하단다(........)(.....)(...(.).).((...)

비슷한(...) 말[편집 | 원본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