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스타샤(신데마스)

이 문서는 2021년 5월 24일 (월) 11:49에 마지막으로 편집되었습니다.





아나스타샤(Анастасия)
아나스타샤다이스키.jpg
나이 15세
생일 9월 19일 별자리 처녀자리
165 cm 몸무게 43 kg
혈액형 O형 쓰는 손 양손
소속 346 프로덕션 유닛 러브라이카
B-W-H 74-54-74(페이크), 80-54-80
취미 홈파티,천체관측
출신지 훗카이도(러시아 혼혈)
성우 우에사카 스미레
이미지 컬러 #A8C0E6

소개[편집 | 원본 편집]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에 등장하는 러시안-일본 혼혈 아이돌.

풀네임은 Анастасия Владимировна Путина

블라지미르 뿌틴의 딸 아냐스따시아라는 뜻이다. 잘못 건들면 홍차배달 온다 카더라

하랴쇼 밖에 못하는 짝퉁년하고는 다르게 진짜 러시아어를 할 수 있는 러시아 출신 홍차돌이다.

이것만 봐도 난좆은 아냐의 담당 성우인 우에사카 스미레의 완벽한 하위호환임이 증명된다.

스탠드도 쓸 수 있는 능력자이며 스탠드명은 더 푸친이다. 홍차를 먹여서 암살한다.

명대사는 믜나믜 다이죠부우? 가 있다 데레애니 12화에서 미나미가 잠이 안온다며 미나미랑 가위치기를 했다.

작화 흡수능력이 있어서 주변 다른 등장인물들을 오징어로 만들어버린다.

믜나믜와 다이죠부쟈나이

세계적 석학으로 여성행복학의 권위자인 아사나기 슨상님의 분석에 의하면 이년도 사치코 못지 않게 배빵을 아주 좋아하니 해주도록 하자.

키 165 cm 체중 43kg에 쓰리 사이즈는 80-54-80으로 상당히 타고난 신체스펙이다.

또한 솔로곡도 신데마스 캐릭터 중에서는 3곡 이상 있는 몇 안 되는 캐릭터다.

모 스쿨아이돌과는 다르게 진성 러시아인이다. 프로듀사..저는..열쉼히..했쉼니다..

아래에서 설명하는 아냐는 데레스테 등의 게임의 아냐와는 딴판인 사람이니 볼사람만 보자.

애니메이션에서[편집 | 원본 편집]

얼굴로만 먹고사는 루스키 암퇘지년, 닛타 미나미가 없었으면 시부린처럼 욕 존나 쳐먹을 년
인성이 존나게 빻았는데도 얼굴로 빨아대는 븅신들 때문에 연명한 년

이새끼는 건져낼 건덕지 같은게 하나도 없는 속빈 강정년이다.

지금껏 내면묘사, 심리묘사, 갈등등은 일절 없었고 한거라곤 옆에 있는 년들 작화 빨아먹은 것과 미나미랑 보지 비빈게 전부인 걸레년.

옘병 깜병에 갈아버릴 속병이 걸려가지고 애미가 얼어뒤져 동료들도 인성교정 포기한 시부린조차 집나간다도 아니고 나갈까말까 간보는 것만 갖고도 캡틴은 끠꺼솟하고 망딩이는 유아퇴행을 하려들 정도로 개사단이 나는데

미나미년은 대뜸 나가겠단 핵직구 쳐맞고도 어 그래 하고 나가거나 말거나 지 혼자 몇일도 안되는 새에 비너스 신드롬 만들어다 별 멘붕도 없이 혼자 자~알만 불러댄다. 믜나믜는 다이죠부! 역시 이 씹창은 그냥 시베리아 벌판에서 귤이나 까야 한다. 아이돌은 무슨 아이돌 씨발.

그 잘난 백합관계란 것도 그 정도밖에 안 된다는 거다. 심리묘사 없는게 당연하지. 애정이고 동료애고 머고 다 보빔충 애새끼들 돈과 좆물 때문에 하는 쇼윈도 컨셉질이기 때문이다.

한마디로 이새끼 없었어도 솔직히 애니 진행에 별 문제 없었음 그냥 와꾸 예뻐서 관상용으로 배치해둔 화분같은 년.


솔직히 까놓고말해서 애니메이션은 이년이 벌인 진짜 만행의 포인트를 엉뚱한데다 맞췄기 때문에 쓸데없니 뉴제네가 무슨 만악의 근원인 것처럼 보이게 해서 애꿎은 시부린 캡틴미오만 욕쳐먹게 됐다. 이건 뭐 욕을 피해가는 것도 선수다 애미뒤질.

내 의지로 선택을 하고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었다고???

어디 한번 헬조선 아무 대학 밴드동아리 들어다가 2학기 정기공연 디데이 10일을 앞둔 시점까지 존나 연습해놓고 회장한테

"나 음악성의 저변을 넓혀보고 싶어서 힙합동아리 새로 가입했는데 이왕 들어간 거 비트타는 법 제대로 좀 배워올게요" 이 지랄떨고 목숨줄 한번 보전해봐라

진심 내가 미나미였으면 프로젝트의 리-더로써 탈색된 머리카락 시뻘겋게 재염색되도록 사랑의 매로 존나 참교육을 시전해줬을텐데 씨발 떡정 떨어진 원나잇이고 나발이고

꼴에 머장이라면서 "웅 그래 울 아냐가 하겠다면 해줘야지^^" 엄마 코스프레하는 병신년이나 저새끼나 대갈빡에 이성이며 양심이란게 붙어있긴 한거냐

근데도 초롱초롱한 눈깔 잘 심은 덕에 시탈린새끼는 나쁜탈주 아냐따응은 차칸탈주라고 실드받으며 애니 비중만큼이나 묻혀간다. 참 속편하고 좋겠다

생각해봐라 아무리 신데프로 자체가 없어질 위기라도 그건 순전히 상무새끼의 이상한 구조조정에 의한 것이고, 명백히 부당한 처우이다. 그런데 그걸 갖다가 이년은 오히려 상무새끼를 빨아제끼고 심지어 타케우치p와 미나미 머장님을 배신했다. 이쯤도면 미오붐 시부린붐은 차라리 양반으로 보일 정도의 심각한 악성 탈주돌 맞는데 그냥 미나미가 호구짓을 해서 가려진 거다. 결국 미나미의 앞길이고 뭐고 다 내팽겨치고 지 혼자 잘 나가려고 필요한 거 다 빨아먹고 빈 깡통마냥 미나미는 내던져진거다. 이건 뭐 상무새끼랑 행동의 로직이 아주 똑같다.

인성도 인성이지만 이년이 온갖 작화력을 다 빨아먹었다. 아놔 ㅠㅠ 란코 얼굴 어쩔

한편으로는 언어장애다. 일본어, 러시아어 중에서 어느 하나도 제대로 구사하지 못한다. 아예 모국어가 없는 것일 수도 있다. 무슨 어떤 과학의 일방통행마냥 머가리에 총맞았나 보다. 어떻게 보면 일본, 러시아판 순실체다. 아예 미시로 상무와 아나스타샤 이 두 년들은 346프로의 박근혜-최순실 게이트라 할 수 있겠다. 두 년들이 횡령한 돈만 얼마 될려나 씨발. 신데프로 멸망, 타게P의 개고생 등등은 이 두년들의 계락이다.

이년은 사실 지 애미애비도 배신한 년이다. 아니 씨발 왜 이년이 계속 언급하는 마마 파파에 대한 얘기는 안 나오고 왜 뜬금없이 배신때리려 할 때 지 파파라는 인간을 찾고 지랄인가? 이거 완전 기회주의자 아닌가? 10세(한국나이 12살)에 지 애미애비를 배신하고 좆본으로 탈주한 거 보면 이 년은 아주 어릴때부터 못되먹은 씨발년이자 패륜아다. 그러고서 갑자기 5년 후에 다시 찾다니 이건 그냥 기회주의자.

신데극장 계속 보다보면 이제 그 믜나믜는 좆도 나오지 않는다. 아예 쳐다도 보지 않는다는 것. 망할 배신자새끼.

욕도 존나 잘한다 카더라. "쓰바씨빠"를 습관적으로 하더라. 러시아어라면서 사기치면 다 되는 줄 알지 이 사기꾼 씨발년아.

기타[편집 | 원본 편집]

누구마냥 애니에서 지랄해대는건 다 동명이인인 아냐바야시 스테이콘 짓이고 게임 본편 속 아냐만큼은 민달팽이 레즈도 아니라던지 인성이나 실력 기타등등에 아무런 문제도 없어 보일지도 모른다.

물론 택도없는 개소리다. 왜냐면 이미 게임 본편에서 통수를 거하게 쳤기 때문이다. 그 피해자는 타카미네 노아다. 씨발 애니 나오기 전엔 사이좋게 지내더니 애니 때 급 배신? 이런 애미애비가 쳐 뒤진 탈주자 새끼와는 아예 처음부터 연을 이은 것 자체가 잘못이다.


이년은 평소에도 노래부를 때마다 절대 지 생목 지 발음으로 라이브하지 않고 무대 뒤에다 순혈 일본성우를 데려다가 카게무샤로 대신 부르게하고 그 앞에서 립싱크하는 주제에 노래로 존나 ㅅㅌㅊ는것처럼 사기치고 다니거든.

얘를 맘에드는 아이돌에 올려넣은 다음 데레스테 룸에다 You're stars shine on me를 틀어두고 계속 클릭하며 비교해보면 진실이 보인다.

시발 약팔라면 제대로 팔던가 음역대도 다르고 ㄹㄹㄹㄹㄹ로씨야 앆쎈ㅡ뜨도 어디 라이카마냥 아주 우주 너머에서 터져 없어졌더라? 이게 어딜봐서 동일인물 노래임???

이거보다 더쉬운방법이 나왔다. 4.19일 나온 시디 jet to the future에 수록되어있는 たくさん! 에 처음부분에 하나 둘 셋 넷 을 러시아어로 말한다 그리고 좀 쉬고 일본어로 노래를 부르긴하는데 거기서 이새끼가 과연 동일인물일까라는 생각을 들게만든다. ㄴ 난 You're stars shine on me에 비해서 아냐의 음색이 더 살아있다는 느낌을 받았었는데 ㄴ다쿠상 정도면 아냐스럽게 나온거지... 아냐가 부른 노래(단체곡 파트 포함)중에 가장 러시아스럽게 나왔구만.

근데 캐릭터 걷어치고 어차피 우에사카 스미레가 러시아 발음이건 노래건 말하고 불렀으니 어차피 한명 아니냐? 고급시계 아나처럼 원어는 이집트 성우가, 일반대사는 한국성우가 한 것도 아니고.

아 그래 뭐 아냐판 네세네 정도면은 니노래 인정해준다

부산역에나 가라 빌어먹을 루스키년

ㄴ 엥 그거 믜나믜가 보빔하면서 발음교정시켜줘서 니뽕 발음이 잘 나오는건데

ㄴ 아닌데? 그거 간식으로 가져온 찐빵에서 나는 소린데?

ㄴ네 다음 배박이

뭐 하여튼 노래부르는 건 해당 언어 좆도 몰라도 반복훈련하면 되긴 한다. 문제는 언어구사능력이 어떤 언어든 간에 전혀 없다는 것. 그냥 묘기 부리는 원숭이를 꾸며댄 거랑 뭐가 다르냐 할 줄 아는 건 우끼끼 우끼끼밖에 없는데.

아냐바야시 스테이콘년은 그냥 세이린년마냥 아니 더욱 더 많이 까주면 된다. 1일 1배빵을 존나게 해서 죽여야한다.


시발 저 빻은 인성을 보고도 정신 못 차리냐? 그러니 현실에서 돈 떼이고 호구소리 듣지 ㅆㅂ

이제 러시아 동성애 금지법 제정됐다. 미나미와의 불륜을 저지를 이 년은 이제 러시아 못 돌아가고 방사능 홍차? 그딴거 좆도 없다 씨발 이 년 그냥 버려진거다.

욕도 존나 잘한다. "쓰바씨빠"를 습관적으로 하더라. 러시아어라면서 사기치면 다 되는 줄 알지 이 사기꾼 씨발년아.

토츠카 사이카와 엮이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인성 자체가 차원이 다르다. 이 년을 빨을 바엔 차라리 게이가 되서 토츠카를 찬양하자.

세계적 석학으로 여성행복학의 권위자인 아사나기 슨상님의 분석에 의하면 이년도 사치코 못지 않게 배빵을 아주 좋아하니 해주도록 하자. 죽창으로 그 배를 관통시키면 더더욱 효과가 가중된다.

이년 빨고 싶으면 나무위키로 꺼져라 나뮈병들아. 나무위키 이것들은 이년을 아무 문제가 없는 것처럼 평가하더라 역시 나뮈병. ㄴ애초에 여기서 캐릭 검색하는 새끼들 중에 @ 오래 빠는 새끼들 없음


346프로덕션.png 346 프로덕션 소속 아이돌 일람
20px 큐트 시마무라 우즈키 · 마에카와 미쿠 · 후타바 안즈 · 코히나타 미호 · 미무라 카나코 · 오가타 치에리 · 아베 나나 · 코바야카와 사에 · 코시미즈 사치코 · 사쿠마 마유 · 이가라시 쿄코 · 이치노세 시키 · 사쿠라이 모모카 · 미야모토 프레데리카 · 나카노 유카 · 시이나 노리코 · 미즈모토 유카리 · 후지모토 리나 · 도묘지 카린 · 야오 페이페이 · 세키 히로미 · 클라리스 · 아리우라 칸나 · 오토쿠라 유우키 · 하야사카 미레이 · 쿠도 시노부 · 모모이 아즈키 · 무나카타 아츠미 · 야나기 키요라 · 오오하라 미치루 · 유사 코즈에 · 이케부쿠로 아키하 · 하라다 미요 · 사이온지 코토카 · 오오누마 쿠루미 · 쿠리하라 네네 · 이마이 카나 · 효도 레나 · 시라기쿠 호타루 · 코가 코하루 · 오쿠야마 사오리 · 요코야마 치카 · 후쿠야마 마이 · 쿠사카베 와카바 · 무라마츠 사쿠라 · 모치다 아리사 · 야나세 미유키 · 에가미 츠바키 · 나가토미 하스미 · 오오타 유우 · 아카니시 에리카 · 마츠바라 사야 · 아이하라 유키노 · 스즈미야 세이카 · 츠키미야 미야비 · 니와 히토미 · 이무라 세츠나 · 사카키바라 사토미 · 안자이 미야코 · 아사노 후카 · 오오니시 유리코 · 마나카 미사토 · 츠지노 아카리 · 쿠로사키 치토세 · 시라유키 치요
20px 시부야 린 · 타카가키 카에데 · 칸자키 란코 · 타다 리이나 · 닛타 미나미 · 아나스타샤 · 카미야 나오 · 호죠 카렌 · 시라사카 코우메 · 카와시마 미즈키 · 사기사와 후미카 · 타치바나 아리스 · 하야미 카나데 · 시오미 슈코 · 니노미야 아스카 · 카미죠 하루나 · 모리쿠보 노노 · 사사키 치에 · 마츠나가 료 · 야마토 아키 · 와키야마 타마미 · 미후네 미유 · 후지와라 하지메 · 사죠 유키미 · 아라키 히나 · 마츠모토 사리나 · 미즈키 세이라 · 야가미 마키노 · 와쿠이 루미 · 쿠로카와 치아키 · 타카미네 노아 · 아야세 호노카 · 라이라 · 유우키 하루 · 아사리 나나미 · 아이카와 치나츠 · 키류 츠카사 · 나루미야 유메 · 오카자키 야스하 · 마츠오 치즈루 · 우지이에 무츠미 · 타카하시 레이코 · 히이라기 시노 · 타카후지 카코 · 모치즈키 히지리 · 헬렌 · 오오이시 이즈미 · 키리노 아야 · 토고 아이 · 핫토리 토코 · 키바 마나미 · 미즈노 미도리 · 후루사와 요리코 · 코무로 치나미 · 이쥬인 메구미 · 케이트 · 세나 시오리 · 시노하라 레이 · 요시오카 사키 · 우메키 오토하 · 키사베 아야카 · 니시카와 호나미 · 후지이 토모 · 스나즈카 아키라 · 히사카와 하야테
20px 패션 혼다 미오 · 죠가사키 미카 · 모로보시 키라리 · 죠가사키 리카 · 아카기 미리아 · 히노 아카네 · 호리 유코 · 토토키 아이리 · 타카모리 아이코 · 호시 쇼코 · 히메카와 유키 · 이치하라 니나 · 카타기리 사나에 · 아이바 유미 · 오오츠키 유이 · 오이카와 시즈쿠 · 키무라 나츠키 · 무카이 타쿠미 · 우에다 스즈호 · 남바 에미 · 야구치 미우 · 류자키 카오루 · 하마구치 아야메 · 사토 신 · 요리타 요시노 · 무라카미 토모에 · 키타미 유즈 · 자이젠 토키코 · 나탈리아 · 마토바 리사 · 키타 히나코 · 이브 산타클로스 · 코세키 레이나 · 난죠 히카루 · 미요시 사나 · 메어리 코크란 · 마츠야마 쿠미코 · 와카바야시 토모카 · 코마츠 이부키 · 사에지마 키요미 · 츠치야 아코 · 나미키 메이코 · 사이토 요코 · 사와다 마리나 · 아이노 나기사 · 마나베 이츠키 · 에비하라 나오 · 니시지마 카이 · 노노무라 소라 · 하마카와 아유나 · 센자키 에마 · 소마 나츠미 · 마키하라 시호 · 스기사카 우미 · 키타가와 마히로 · 캐시 그라함 · 슈토 아오이 · 유메미 리아무 · 히사카와 나기
네임드 유닛 뉴 제네레이션(핑크 체크 스쿨 · 트라이어드 프리머스 · 포지티브 패션) · 러브라이카 · 아스테리스크 · 캔디아일랜드 · 데코레이션 · 프로젝트 크로네 · 귀여운 나와 142's · LiPPS · 멜로우 옐로 · 블루 나폴레옹 · 섹시 길티 · 귀여운 나와 야구하셔요 · 뉴 웨이브 · 프릴드 스퀘어 · 걸즈 비 · 언더 더 데스크 · 리틀 마칭 밴드걸즈 · 에인헤리야 · 엔진 · 마스커레이드 · 밤소녀들 · 인디비쥬얼즈 · 다크 일루미네이트 · 패밀리어 트윈 · 해피해피트윈 · 슈가슈가밍
그 외 직원 센카와 치히로 · 타케우치P · 미시로 전무 · 이마니시 부장 · 프로듀서 · 캐릭터 상품
실업자 디어리 김치즈(임유진 · 류해나 · 주니) · 다음 모바게
나머지 아이돌들 항목은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등장인물 참조.